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 남다른 인생을 꿈꾸는 위너들의 비결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7. 17.
반응형
남다른 성공을 이룬 위너들의 비결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습관을 알려줍니다.
세상의 규범을 거부하고 최후의 승자가 되는 습관을 배우고 포기하지 않는 방법을 전합니다.
실천으로 이루어지는 결정적 선택과 바꿀 수 있는 습관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시작하세요.

 

도서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새로운 자기계발의 문을 열어보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도서는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입니다. 이 책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동기부여 전문가이자 멘탈 코치인 보도 섀퍼가 쓴 책으로, 지금껏 그가 출간한 책들이 언어와 국가를 초월하여 밀리언셀러가 되었습니다.

 

이 책은 평범한 삶을 뛰어넘어 최후의 승자로 선정된 사람들의 성공 비결을 들려줍니다. 그들은 변화를 주저하지 않았고, 세상이 규정한 삶의 규범을 거부하며 자신을 최전위에 두었습니다. 이들은 포기하지 않았고 도전과 변화를 통해 위너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포기하지 않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너는 재능과 실력이 뛰어난 천재가 아니라, 단지 포기를 모르는 용감한 사람일 뿐입니다.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자, 이제부터 여러분들도 위너의 성공 비결을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이 책은 아홉 가지의 습관을 통해 남다른 인생을 꿈꾸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결정을 내려라', '배우고 성장하라', '시간과 함께 뛰어라', '폭을 좁혀 깊게 파라', '업적을 쌓아가라', '저스트 두 잇', '스트레스를 내 편으로 만들어라', '어려움을 돌파하라', '뛰어난 '처음'을 만들어라'라는 습관들은 여러분들이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함께 위너의 세계로 뛰어들어보시겠어요? 이 책은 여러분의 인생에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언제나 변화에 두려움을 갖지 않고, 세상의 기준과 규범을 거부하며 자신만의 길을 가는 위너들의 이야기는 여러분에게 큰 영감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도 오늘부터 결정을 내리고, 새로운 것을 배우며 성장해 나가는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시간과 함께 나아가며 폭을 좁혀 깊이 있는 경험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 업적을 쌓고, 스트레스를 긍정적으로 활용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재능과 첫걸음을 소중히 여기며 타인과의 관계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여러분에게 최후의 도전을 권유합니다. 자신의 태도와 신념을 지키며,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자유롭고 행복한 위너의 삶을 향해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위너의 습관으로 성공과 행복을 이끌어내는 여정에 함께 참여해보세요. 도전은 어렵고 힘든 일일 수 있지만, 그 과정에서 무한한 가능성과 성취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위너가 될 수 있습니다. 화이팅!

 

도전의 시작, 남다른 성공을 이룬 위너들의 이야기

지금까지 평범한 삶을 사는 우리에게 남다른 성공을 거둔 위너들의 이야기는 어떤 비결을 감추고 있을까요? 이 책에서는 위너들이 직면한 최악의 조건과 그들이 힘겹게 성공을 이뤄낸 비결을 소개합니다. 위너들은 변화를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삶으로 나아감에 있어서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남다른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낸 것입니다.

 

또한, 위너들은 세상과 타인이 규정한 삶의 규범을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삶의 최전위에 자기 자신을 두었습니다. 우리도 위너들처럼 자신의 길을 가야 합니다. 타인의 기준이나 사회의 압박에 안주하지 않고 독자적인 길을 개척해야 합니다.

 

위너가 되기 위해서는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어려움이든 마주할 때,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위너가 되는 첫걸음입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기어이 답을 찾아야 합니다. 포기를 모르는 바보가 위너입니다.

 

우리 모두는 도전을 시작하고, 남다른 성공을 이룬 위너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변화와 도전은 성공으로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우리도 위너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도전해보고 두려움을 극복하며, 새로운 성공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습관

우리는 종종 변화를 두려워하고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곤 합니다. 그러나 이 책에서는 위너들의 비결 중 하나는 변화에 주저하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삶으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변화는 삶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규범들에 구속되지 않고, 타인의 기준에 맞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높이고 세상에 독자적인 가치를 제시하며 변화에 도전하는 것이 위너의 자세입니다.

 

자, 이제 어떻게 변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 첫째로, 자신을 믿으세요. 변화는 불확실성과 위험을 동반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믿고 변화에 도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다면 변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둘째로, 목표를 세우세요. 변화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게 행동하세요. 목표가 있으면 변화에 대한 방향성과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셋째로, 도전을 경험하세요. 변화에 도전하고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패는 성장의 기회입니다. 변화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경험하며 성장하세요.
  • 마지막으로, 지속성과 인내심을 갖으세요. 변화는 시간이 필요한 과정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변화를 이루기 위해 끈기와 인내심을 갖추세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변화를 위해 꾸준한 노력과 인내는 결국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변화를 두려워하고 안전한 영역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태도는 성장과 성공을 방해합니다. 변화를 주저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에 뛰어들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을 믿고 목표를 세우며 도전을 경험하고 지속성과 인내심을 갖추는 것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습관을 형성하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은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기는 습관을 갖춘 위너들은 변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우리도 그들을 보며 영감을 받아 자신의 변화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두려움을 극복하고 변화에 당당히 맞서는 습관을 가지면, 우리는 보다 풍요로운 삶과 성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우리의 내면에서 찾아나는 힘과 성장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변화의 문턱에 서 있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위너들의 습관을 배워보며 우리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상의 규범을 거부하는 습관

지금껏 우리는 세상이 정한 규범에 따라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위너가 되기 위해서는 이 규범들을 거부하고 새로운 길을 모색해야 합니다. 위너들은 다른 사람들이 안주하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기준과 목표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실천해 나갔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가치와 소망을 중시하며 독자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성공과 행복을 좇는 사람들의 흔적이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도전을 시작해보세요.

 

세상의 규범을 거부하면서도 우리는 사회적인 책임을 갖고 행동해야 합니다. 위너들은 자신만의 성공을 추구하면서도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선한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도 자신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노력하면서 주변 사람들을 지지하고 격려하는 습관을 가지면 좋습니다.

 

한 번 더 강조합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세상은 어려움과 도전으로 가득 차 있지만, 위너는 절대로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끈기와 인내심을 발휘하며 최후의 승자가 되었습니다. 우리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습관을 갖추어야 합니다.

 

지금 당장 변화를 주저하지 말고, 세상의 규범을 거부하며 위너들의 길을 따라 나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는 성공과 성장을 위한 변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도전하며 위너들과 함께하는 힘찬 인생을 살아보세요.

 

반응형

 

포기하지 않고 최후의 승자가 되는 습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난과 역경을 딛고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번 포스트에서는 '포기하지 않고 최후의 승자가 되는 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도 섀퍼의 책인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에서는 위너들의 비결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은 변화를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성공을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 위너들의 공통점입니다. 또한, 이들은 세상이 규정한 삶의 규범을 거부하고 언제나 자기 자신을 최우선에 두었습니다.

 

그러나, 위너들도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었습니다. 이때 포기하지 않는 결단력과 타고난 끈기가 큰 역할을 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답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기억해주세요.

 

저희는 여러분에게 두 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첫 번째로, 현재 여러분이 직면한 고난과 역경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두 번째로, 어떤 습관을 가지고 이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들을 통해 여러분의 내면을 되돌아보고, 위너들이 가진 습관을 배워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오늘부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당신도 위너가 될 수 있습니다.

 

실천으로 이루어지는 결정적 선택

지금까지 우리는 위너들의 성공 비결과 그들의 특별한 습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성공의 핵심은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결정적인 선택에 있습니다. 우리는 고민에 빠진 채로 머무르지 않고,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하지만 어떤 선택이 결정적인 선택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자신의 내면과 목표를 깊이 살펴보아야 합니다. 또한, 현재의 선택이 우리의 가치와 목표에 부합하는지, 장기적인 비전을 위한 효과가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결정적인 선택을 할 때 주의해야 할 함정도 존재합니다. 우리는 과도한 불확실성과 두려움 때문에 결정을 미루거나 안전한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용기를 내어 위험을 감수하고,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실제로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요? 여기에 몇 가지 유용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첫째, 자신의 가치와 목표를 명확히 정의하고 이를 기반으로 선택지를 평가하세요. 둘째, 불확실성에 대한 두려움을 이기기 위해 자신의 자신감을 강화하세요. 셋째,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실패로부터 배우고 성장하는 기회로 바라보세요.

 

그리고 결정을 내린 후에는 행동을 취하기 위해 즉각적으로 실행하세요. 우리는 종종 결정을 내렸지만 실제로 행동을 취하지 않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정은 행동으로 이어져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를 통해 당신은 위너들과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결정적인 선택은 우리의 인생을 바꾸는 열쇠입니다. 우리는 과감한 선택과 행동을 통해 우리의 꿈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도전, 지금 당장 바꿀 수 있는 습관

지금, 당장 바꿀 수 있는 습관을 통해 끝없는 도전에 나설 때입니다. 위너들은 변화를 주저하지 않았고, 세상의 규범을 거부했습니다. 이들은 포기하지 않으며 자신을 놓을 줄 알았습니다. 어떻게 이들은 이런 성취를 이뤄냈을까요?

 

이들은 항상 끊임없이 도전하며 자기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도 지금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결정을 내리고 변화에 도전하세요. 두 번째로, 배우고 성장하며 지식을 쌓으세요. 세 번째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목표를 위해 노력하세요. 네 번째로, 폭을 좁히고 전문성을 키워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또한, 업적을 쌓아가고, 스트레스를 편하게 다루며, 어려움을 돌파해야 합니다. 우리는 '처음'을 만들고 태도를 조절하며, 핑계에 휘둘리지 않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소중한 것을 우선으로 여기고, 자유를 얻어야 합니다.

 

우리의 끝없는 도전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모든 가능성을 열어둔 새로운 도전의 문을 열어보세요. 당신도 위너가 될 수 있습니다. 답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성공은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의 결정적인 선택에서 비롯됩니다. 함께 도전해 나아가는 우리의 이야기에 매료되어보세요. 지금, 당장 시작할 때입니다!

 

마무리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험난하고 어려운 것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하지만 보도 섀퍼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위너들이 어떻게 남다른 성공을 이룰 수 있었는지 배웠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세상의 규범을 거부하는 습관을 갖는다면 우리도 터닝포인트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남다른 인생을 꿈꾸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끈기와 열정입니다. 또한 자기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는 결단력을 가져야 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스트레스를 내 편으로 만들어 내고, 어려움을 돌파하여 새로운 ‘처음’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뛰어난 태도와 자유로운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감사하며, 소중한 것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자신에게 시간을 선물해야 합니다. 또한 롤모델을 찾아내고, 불만을 훌륭한 연료로 활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기는 습관을 통해 힘든 시간을 극복하고, 끝까지 노력하는 위너가 되어야 합니다. 위너는 재능과 실력이 뛰어난 천재가 아닙니다. 그들은 포기를 모르는 바보일 뿐입니다.

 

여러분도 위너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결단을 하세요.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 날까지 하이퍼포머가 되어보세요. 이 세상에서 우리는 모두 위너가 될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조셉 머피의 잠재의식 - 성공의 열쇠를 찾아서

 

조셉 머피의 잠재의식 - 성공의 열쇠를 찾아서

잠재의식은 내면의 보물창고입니다. 생각이 현실로 이루어지며,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잠재의식을 활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는 법을 알아보세요.잠재의식은 부와 성공을 이끄는 파트너입니다

optlife.tistory.com

아주 작은 습관의 힘 - 변화를 일으키는 작은 행위

 

아주 작은 습관의 힘 - 변화를 일으키는 작은 행위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을 알리는 최고의 자기계발 전문가, 제임스 클리어입니다. 매일 조금씩 변화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들어 원하는 목표를 이루세요! 이 책에서는 분명한 결심, 매력적인 목표, 쉬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