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울트라셀프 - 당신을 뛰어넘는 7가지 비밀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22.
반응형
자기에 대한 이해가 감옥에서 탈출하는 열쇠입니다.
울트라셀프 디자인으로 당신만의 초자신을 만들어보세요!

 

도서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부터 이리앨의 책 '울트라셀프'을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을 가둔 채 동물적 본능에 사로잡혀 살아가는 현실을 타파하고, 우리 자신을 극복해 경제적이고 시간적인 자유를 얻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혁신가들에게 특별한 지능이 있다고 여기지만, 사실 우리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우리가 갖고 있는 인지능력을 활용하여 삶의 한계를 넘어서며, 자기 자신을 뛰어넘는 사람, 즉 울트라셀프가 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돈을 벌고 자리를 올리고 싶어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을 잊고 있습니다. 우리 자신을 알지 못하고 단순히 '계발'에만 주력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자기에 대한 이해가 없는 계발은 우리를 마음의 감옥에 가둡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내면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자기를 분석하고 인간의 본질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어떤 일이든 성취할 수 있습니다. 한계 없는 '울트라셀프(초자신)'가 되는 것입니다.

 

울트라셀프
울트라셀프

 

이번 블로그 시리즈에서는 이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당신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한계를 규정짓는 프레임에서 벗어나고,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며 주변의 가치관에 매몰되지 않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우리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함께 멋진 울트라셀프로 거듭나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저 사람은 왜 되고 나는 안 될까?

우리는 자주 느끼는 질문입니다. 왜 저런 사람들은 성공하고, 나는 그렇지 못할까요? 자기와 타인을 비교하며 왜 남들만 성공하고 나는 실패하는지 의아한 순간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은 혁신가들과 우리는 인지능력 면에서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자신을 제한하는 프레임을 깨고 우리 본질에 집중하면 놀라운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자기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인간의 본질을 알아야 합니다. '울트라셀프'는 자기에 대한 분석과 성장을 통해 한계가 없는 초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돈과 지위보다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을 알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돈과 지위에 집착하며 자신을 잊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발전은 스스로를 감옥에 가두는 것입니다. 감옥에서 탈출하려면 자기에게 집중하고 인간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울트라셀프'로 성장하기 위해 자기를 분석하고 발전시키는 길을 찾아봅시다.

  1. 자기에 대한 이해: 내면을 탐구하고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보세요. 자신의 가치와 성장 방향을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본질에 집중: 돈과 지위보다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집중해보세요. 진정한 성공은 자기가 얼마나 발전하였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3. 한계 극복: 자기를 제한하는 프레임을 깨고 도전해보세요.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4. 성공과 실패의 재정의: 성공과 실패를 새롭게 정의해보세요. 실패는 성장의 기회이며 성공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동기부여가 되어야 합니다.
  5. 울트라셀프 디자인: 자신만의 초자신을 만들어보세요. 좌절을 극복하고 성공에 집중하는 자세를 가지고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뛰어넘기 위해서는 우리 안에 숨어있는 울트라셀프를 발견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 나은 삶과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35세를 넘었다면, 이것을 찾아라!

여러분, 만 35세를 넘으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이것을 찾아야 합니다. 뭔가 특별한 것, 고요한 내면의 목소리를요. 우리는 동물적 본능에 사로잡혀 비스트셀프(Beast-self) 상태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울트라셀프(Ultra-self)로 거듭나기 위해 동물적 본능을 거부해야 합니다.

 

35세를 넘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욕심'입니다. 외부적인 성공이 아닌 내면의 성장을 추구해야 합니다. '울트라셀프'로 성장하기 위해 자기를 분석하고 발전시키는 길을 찾아보세요. 다음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해결안입니다.

  • 자기에 대한 이해: 자기를 알고 인지하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기의 가치와 성장 방향을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성공과 실패의 재정의: 성공과 실패를 새롭게 정의해보세요. 실패는 성장의 기회이며 성공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동기부여가 되어야 합니다.
  • 감옥에서 탈출하는 명상법: 명상을 통해 감정을 바꾸고 내면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명상은 감옥에서 벗어나는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 울트라셀프 디자인: 당신만의 초자신을 만들어보세요. 좌절을 극복하고 성공에 집중하는 자세를 가지고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35세 이후에야 비로소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준비가 되는 것이죠. 이제부터는 자기 자신과 싸워 자기를 뛰어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감옥에서 탈출하고 자유로운 존재가 되기 위해서는 '울트라셀프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와 그 해결법

너무 공감되는 이야기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죠? 이 책에서는 '울트라셀프(Ultra-self)'로써 자기 자신을 뛰어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우리 자신에 대한 이해의 부족 때문이죠. 자기 자신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스스로를 감옥에 가둬버린답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를 알고 싶다면 먼저 자기 자신에게 진심이 닿아야 합니다. 비스트셀프에 갇힌 동물적 본능은 경제적·시간적 결핍을 초래하고 타인의 가치에만 의존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진정한 성공은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비롯됩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는 '자기'를 모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돈을 벌기 위한 해결법은 어떤 것일까요? 그 해답은 바로 내면에 있습니다. 자기에 대한 이해와 인간의 본질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울트라셀프(초자신)'로서의 강점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활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나'에 대해 분석하고 '인간'의 본질을 이해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각자의 재능과 가치관을 발견하여 개인의 경제적 자유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이 책을 통해 '울트라셀프(초자신)'로 성장하여 한계가 없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인지능력을 가진 인간이기에 가능한 일이죠. 그래서 우리도 혁신가들처럼 특별한 지능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돈을 벌고 높은 자리에 오르며 인정받길 원하지만 이를 위해 자기 자신을 잊고 '계발'에만 몰두하는데, 이는 마음의 감옥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감옥에서 탈출하기 위해서는 '나'에 대한 분석과 '인간'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한계가 규정되지 않는 울트라셀프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내면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기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를 극복하고, 초자신으로서의 성장을 이루어내는 것이 바로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신의 가치를 믿고, 돈과 성공을 위해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는 '울트라셀프'로 거듭나는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감옥에서 탈출하는 명상법

언제나 갇혀있는 듯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고 싶은 우리. 하지만 왜 저 사람은 우리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까요? 우리는 자기 자신을 잃어가며 현실에 갖혀 있는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감옥에서 벗어나기 위한 열쇠는 바로 우리 안에 있습니다. 이 책은 '울트라셀프'라는 존재로 변화하여 자유로운 인생을 살기 위한 명상법을 알려줍니다. 감정을 다스리고 자기 자신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성공과 실패, 가치관까지 우리를 해방시킬 수 있는 답을 제시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잊고, 돈과 성공에만 집착하며 마음의 자유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감옥에서 탈출하는 명상법을 통해 자유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1. 자신의 감정을 바라보고 이해하세요. 명상을 통해 내면에 집중하고, 느끼는 감정을 이해합니다. 감정에 사로잡히지 않고 이해하면, 감옥의 문은 열립니다.
  2. 단순한 명상뿐만 아니라 시각화 기법을 활용하세요. 사진 한 장보다 강력한 시각화를 통해 원하는 상황을 자세히 상상합니다. 그리고 그 상황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합니다.
  3. 울트라셀프를 디자인하세요. 초자신 디자인에서는 좌절 컨트롤, 성공의 재정의, 가치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합니다. 자신의 초자신을 디자인하고,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세요.
  4. 감옥에서 벗어날 수 있는 효과적인 주문을 만들어 사용하세요. 긍정적인 단어와 구절을 자신에게 반복하며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감옥에서 탈출하기 위해 우리는 명상을 통해 감정을 조절해야 합니다. 명상은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여 자연스럽게 감정을 바꿀 수 있는 기술입니다. 또한, 울트라셀프의 세 가지 원칙과 울트라셀프 디자인을 통해 자기를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감옥에 갇혀있는 이유인 '비스트셀프'와 '갓 모드'를 극복하고 문제 해결 알고리즘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울트라셀프로서 자유롭고 자기를 잘 이해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명상과 자기 재정의를 통해 감옥에서 탈출하여 더 나은 성공과 행복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울트라셀프 디자인: 당신만의 초자신을 만들어라

당신은 왜 저 사람들처럼 성공하지 못할까요? 왜 늘 경제적·시간적인 한계를 느끼고, 타인의 가치에 매몰되며 자신을 잃어버릴까요? 답은 '울트라셀프'에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알고,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해야 합니다. 자기에 대한 이해가 성공과 자유로운 삶의 열쇠입니다.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성공하는 것을 보며 스스로에게 왜 안 되는지 의문을 품곤 합니다. 하지만 사실, 성공은 우리 모두에게 가능한 것입니다. 당신은 어린아이를 얕보지 말고 자신에게 재능을 주었으니, 그 재능을 알고 개발해야 합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와는 무관하게 자기 자신을 이해하고 본질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울트라셀프 디자인은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위한 핵심입니다. 스스로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 자기애로운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성공과 실패는 우리가 정의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울트라셀프로 탈바꿈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좌절 컨트롤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도전하는 자세를 갖추세요. 성공은 능력이 아닌 자신감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성공은 입는 것으로 정의되며, 실패는 학습의 기회입니다. 또한, 드웰 이론을 통해 당신이 몰입하는 환경을 조성하세요. 가치관을 재정의하고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아 성공과 실패를 재정의하세요. 이를 위해 초자신의 7계명을 제시합니다. 마지막으로, 울트라셀프 스크립팅을 통해 목표를 설정하고 실천 계획을 세워 나아가세요.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만의 초자신을 만들어내는 여정에서 당신은 성공과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감옥에서 벗어나 울트라셀프가 되는 길을 걷는 것이 시작됩니다. 성공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초자신의 비밀: 성공과 실패를 재정의하다

인간은 본질적으로 비슷한 인지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저런 사람이 될 수 없어'라는 한계 프레임을 버리고, 당신 자신에게 집중해 보세요. '울트라셀프'가 되기 위해선 당신 자신을 이해하고 인간 본질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자기에 대한 이해 없이 '계발'만 한다면 마치 마음의 감옥에 갇혀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감옥에서 탈출하려면 자기 내면에 숨겨진 답을 찾아야 합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부터 시작하여, 성공과 실패를 재정의하는 방법까지, 이 책은 당신의 초자신을 발견하고 풀어줄 것입니다.

 

자신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정의는 어떤가요? 일반적으로 사회적 지위나 재물, 명예를 토대로 성공과 실패를 판단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 책은 당신에게 또 다른 시각을 제시합니다. 성공과 실패를 개인의 내면과 인간 본질과의 조화로 재정의해 보세요.

 

여기에서는 성공과 실패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자기에 대한 이해와 인간의 본질을 알고, 한계가 규정되지 않는 '울트라셀프'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마음의 감옥에 가두는 일은 끝나야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명상을 통해 감정을 바꿀 수 있고, 울트라셀프의 명상법을 배우면 됩니다.

 

또한 울트라셀프를 디자인하기 위해 좌절 컨트롤, 성공과 실패의 재정의, 가치관 등 울트라셀프 디자인의 여러 가지 요소를 활용해야 합니다. 초자신을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울트라셀프 스크립팅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우리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초자신이 되기 위해 자기에 대한 이해를 깊이 있게 하고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성공과 실패를 새롭게 정의하고, 감옥에서 벗어나 울트라셀프의 세계로 나아갑시다. 자기를 깨우치고, 더 나은 인간으로 성장하는 여정에서 공감과 해결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이해하고 내면의 힘을 발견하여 성공과 실패를 새롭게 정의해보세요.

 

마무리

당신은 왜 저 사람들처럼 성공하지 못할까요? 35세를 넘어선 지금, 당신은 자기 자신을 찾고 계시지 않나요?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책인 『울트라셀프』는 당신에게 그 답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를 통해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본질과 자신을 분석하면 한계 없는 초자신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자기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알고리즘을 제시합니다. 당신은 돈과 성공뿐만 아니라 진정한 자유와 만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울트라셀프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오늘부터 당신은 나 자신을 뛰어넘는 존재로 거듭나는 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내면으로 가 보시겠어요?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비법은 당신 안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입니다. 울트라셀프라는 개념을 통해 동물적 본능에 빠져있는 비스트셀프에서 벗어나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와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부터 시작하여, 명상법과 감정 관리, 그리고 자신만의 울트라셀프를 디자인하는 방법까지 탐구합니다.

 

이 책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질문하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동반자로서 필요한 인사이트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자유롭고 성공적인 삶을 위해 자신을 깨우치고 내면의 울트라셀프를 찾아나서는 여정에 동참해보세요. 당신은 이미 그 자리에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조셉 머피의 잠재의식 - 성공의 열쇠를 찾아서

 

조셉 머피의 잠재의식 - 성공의 열쇠를 찾아서

잠재의식은 내면의 보물창고입니다. 생각이 현실로 이루어지며,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잠재의식은 부와 성공을 이끄는 파트너입니다. 잠재의식의 힘을 활용해 부의 흐름을 찾아보세요. 잠재의

optlife.tistory.com

프레임 - 인간을 바라보는 지혜

 

프레임 - 인간을 바라보는 지혜

『프레임』은 인간과 사회를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새로운 통찰을 제공합니다. 지혜롭게 삶을 조명하는 이 책을 읽고, 더 나은 선택을 해보세요. 최인철의 『프레임』은 오류와 편견을 극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