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우리, 편하게 말해요 - 독특한 말하기의 비밀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8. 25.
반응형
말하기의 태도와 기술을 배워, 더 부드럽고 와닿는 대화를 나누어보세요.
이금희의 노하우로 마음을 열어, 진정성과 공감을 담은 대화를 이끌어보세요.
말하기에 대한 불안과 고민을 극복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해보세요.

 

도서 소개

저의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이금희 저자의 "우리, 편하게 말해요"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책은 말하기의 테크닉보다는 태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독특한 말하기의 비밀을 알려줍니다. 이금희 선생님은 방송인으로서 말하기의 기술을 익히고 또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온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사람들의 마음과 입을 열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상대방을 이해하고 작은 말 한마디로 어떻게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다룹니다. 말하기를 잘하기 위한 비결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만들어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금희 선생님의 말하기 노하우와 말 잘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이 책은, 현대인들을 위한 말하기 수업이자 따뜻한 공감을 전하는 비법을 제공합니다. 함께 이 책을 통해 말하기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우리, 편하게 말해요
우리, 편하게 말해요

 

언어의 힘을 느껴보세요

언어는 우리의 존재를 담은 집입니다. 이금희 선생님은 부드러운 태도로 말하기를 통해 다른 이들의 마음을 열어왔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고통스러워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털어놓게 하고 굳게 닫힌 입을 열게 합니다. 어른들은 항상 말하기에 대한 막막함을 느끼곤 합니다. 그러나 이 책은 이금희 선생님이 18년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개하며, 말하기를 잘하는 법과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비법을 알려줍니다.

 

상대방을 이해하는 법

말하기의 비밀은 언어의 힘을 느끼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금희 선생님은 말하기를 테크닉보다는 태도로 다가가는 독특한 진행자로, 자신의 이야기를 술술 털어놓을 수 있게 만듭니다.

 

상대방을 이해하기 위해선 먼저, 상대의 말을 잘 들어야 합니다. 말하기의 비법은 상대를 제대로 듣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거울이기 때문에, 이해를 바라면서도 상대방을 위로하는 말을 선택해야 합니다.

 

반응형

 

작은 말 한마디의 힘

말하기의 비결은 작은 말 한마디에 있습니다. 우리는 언어를 통해 상대방을 움직이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는 단순한 테크닉이 아니라 태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금희 선생님은 말하기를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열어왔습니다. 작은 말 한마디로 사람들을 격려하고 공감하며, 그들의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 장에서는 말하기의 힘과 작은 말 한마디가 어떻게 상대방을 움직이고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봅니다. 우리는 평소에 어떤 말을 사용하고 있는지, 작은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작은 말 한마디는 상대방에게 따뜻한 공감과 격려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작은 말 한마디의 힘과 어떻게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이금희 선생님의 말하기 노하우와 말하기를 잘하기 위한 비결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작은 말 한마디의 힘을 통해 우리는 상대방과의 관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장을 통해 우리는 작은 말 한마디의 힘을 깨닫고, 말하기를 통해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말하기를 잘하기 위한 비결

말하기를 잘하기 위해서는 언어의 힘을 느껴야 합니다. 언어는 존재의 집이며, 상대방을 이해하는 법을 익혀야 합니다. 작은 말 한마디의 힘을 알고, 말하기를 제대로 배운 적이 없다면 실전 연습을 통해 개선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말하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편안하게 말하는 것입니다.

 

말하기를 테크닉이 아니라 태도로 접근하는 독보적인 진행자 이금희 선생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왔습니다. 그녀의 부드러운 진행과 카리스마로 모든 이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었습니다. 이금희 선생님의 말하기 비법은 18년 동안 진행한 아침 토크쇼와 학생들과의 일대일 티타임에서 익혀온 것입니다.

 

말하기를 잘하는 비결은 말 그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말하기의 기술과 태도를 익힐 수 있으며, 격려와 조언을 통해 말하기에 대한 막막함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는 어른에게 설명하는 것처럼 편하고 자신감 있게 할 수 있는데, 이금희 선생님의 가르침을 통해 말하기의 비법을 확인해 보세요.

 

마무리

이금희 선생님의 말하기 노하우를 통해 우리는 편하게 말할 수 있는 비법을 배웠습니다. 말하기에는 테크닉보다도 태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배우고, 언어의 힘을 느껴보았습니다. 상대방을 이해하고 작은 말 한마디의 힘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말하기를 잘하기 위한 비결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말이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닐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금희 선생님의 말하기 수업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함께 우리의 말을 통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영감을 전달해봅시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내 감정을 통제하는 비법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내 감정을 통제하는 비법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내 기분은 내 책임입니다. 에스더버니와 함께 감정을 통제하고 단단한 마음을 갖자! 사람과 거리 두는 방법 - 네 감정은 내 것이 아니다. 부정적인 사람에게 휘둘

optlife.tistory.com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성공을 이끌어내는 필수 도구입니다. 사람들을 다루는 기본 원리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도록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복잡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