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비상식적 성공 법칙 - 성공을 뒤흔드는 황금같은 8가지 습관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8. 6.
반응형
"비상식적 성공 법칙"의 핵심은 성공자가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내고 결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간다 마사노리의 "비상식적 성공 법칙"은 돈을 사랑하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고집과 열정으로 영업하는 습관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도서 소개

이번 블로그에서는 간다 마사노리의 저서인 "비상식적 성공 법칙"을 소개합니다. 20년 동안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며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을 밝힌 이 책은 현실적인 성공 습관 8가지를 알려줍니다.

 

그러나 이는 단순한 습관의 나열이 아닙니다. 간다 마사노리의 생동감 넘치는 서술은 실제 성공자들이 직면한 고난과 역경을 다루며,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이 책은 다양한 문제에 직면한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습관 1: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낸다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이 가르쳐주지 않는 '악'을 다룹니다. 또한, 습관 3: 내가 바라는 직함을 만든다에서는 기존의 성공 법칙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함의 위력을 소개합니다.

 

이 책은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내용을 담고 있어 독자들의 공감과 인식을 이끌어냅니다. 간다 마사노리의 말에는 현실을 직시하며 노력하고 변화하는 용기를 부여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성공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고, 스스로의 성장과 변화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상식적 성공 법칙
비상식적 성공 법칙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낸다

우리 모두 다 하기 싫은 일을 피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한 사람들은 그런 일을 피하지 않고 찾아낸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내고 도전하는 것은 우리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왜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내야 할까요? 그 이유는 단순합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하면 우리는 편안한 영역을 벗어나고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능력과 자신감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하기 싫은 일에 대한 고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내고 극복할 수 있을까요? 먼저, 자신의 관심과 역량을 고려하여 도전할 분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일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계획을 통해 하기 싫은 일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단계적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동기부여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영감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하기 싫은 일을 잘 해결하는 비결은 마음가짐입니다. 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태도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으며, 이는 우리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열쇠입니다. 하기 싫은 일을 찾아내고 도전하는 것은 어렵고 힘든 일일 수 있지만, 그 결과로 우리는 성장하고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최면을 건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우리 모두에게 간다 마사노리의 비상식적 성공 법칙은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비밀을 전합니다. 이 장에서는 자신에게 최면을 걸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자신에게 최면을 거는 것은 우리의 잠재력을 깨우치는 열쇠입니다. 간다 마사노리는 우리의 무의식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과 목표를 설정하는 원칙을 알려줍니다. 이 책에서는 목표를 정하고 매일 밤 10가지 목표를 적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동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실을 컨트롤하고자 한다면, 열정과 목표를 향한 집중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 수입을 늘리기 위한 방법과 자신의 셀프 이미지를 구축하는 방법도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에게 최면을 걸어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에 대한 믿음을 갖게 되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실현하기 위해 목표를 설정하고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자신에게 최면을 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지만, 비상식적인 성공을 위해 꼭 필요한 첫 걸음입니다.

 

내가 바라는 직함을 만든다

사람들은 자신의 직함을 적극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기존의 성공 법칙은 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스스로의 비전과 열정을 발견하고, 그에 맞는 직함을 정의해야 합니다. 

 

어떻게 자신의 직함을 찾고 정의할 수 있을까요?  이를 위해 우리는 자신과 대화하고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셀프 이미지를 구축하여 연 소득을 늘리는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정보 수집이 필요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파악하고, 오디오와 포토 리딩을 통해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성공은 고객과의 관계에서 시작됩니다. 고자세로 영업하고, 세일즈 전략을 바꾸며 고객 면접을 진행해야 합니다.

 

돈을 사랑하고 돈에 대한 죄악감을 없애야 합니다. 결단을 내리기 위해 시나리오를 만들고, 현재의 행동을 미래로부터 역산해 결정해야 합니다. 성공은 빛과 그림자를 함께 갖습니다. 우리는 성공과 실패를 동시에 받아들여야 합니다. 자신의 직함을 만들어 가는 여정에서 우리는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목표 달성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한다

성공을 위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파악하고, 오디오와 포토 리딩을 통해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성공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그들의 경험과 통찰력을 배우세요. 정보 수집을 위해 다양한 자료와 자기 개발 도서를 활용하세요.

 

자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어떻게 수집할 수 있을까요?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파악: 성공한 사람들의 자서전이나 인터뷰를 찾아보고, 그들이 어떻게 목표를 달성했는지 조사하세요. 공통된 습관과 전략을 확인하여 이를 자신의 삶에 적용해 보세요.
  • 오디오와 포토 리딩 활용: 오디오북이나 포토 리딩을 활용하여 지식을 효율적으로 습득하세요.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서도 정보를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성공한 사람들과의 교류: 성공한 사람들과 교류하여 그들의 경험과 통찰력을 배워보세요. 세미나나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하여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목표 달성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것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여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고자세로 영업한다

고자세한 태도로 영업하는 것이 왜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중요한 요소인가요? 고자세한 태도로 영업하는 것은 고객과의 관계 구축과 제품 홍보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고자세한 태도로 영업하는 것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이는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가치와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영업 능력은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를 위해 몇 가지 조언을 드릴게요.

  • 악녀의 법칙: 영업에는 악녀의 법칙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자신의 제안을 확고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그에 맞춘 제안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고객과의 관계 구축: 고객과의 관계는 중요한 자산입니다. 고객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에 노력해야 합니다. 고객을 면접해 자신과 잘 맞는지를 확인하고, 장기적인 협력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 돈에 대한 태도: 돈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돈을 사랑하고 그 가치를 인정하는 것은 성공적인 영업에 도움이 됩니다. 돈을 얻는 일에 소극적이거나 죄책감을 가지지 않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번 주제를 통해 고자세한 영업 태도의 중요성을 알아보았습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중요시하고 제품의 가치를 올바르게 전달하는 능력을 키워 나가면서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가 보세요!

 

반응형

 

돈을 몹시 사랑한다

돈을 몹시 사랑하는 것이 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풍요로운 삶을 이끌어낼 수 있는 요소일까요? 돈을 몹시 사랑하는 것은 돈을 가치있게 다루고 활용할 수 있는 태도를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형성하기 위해 돈의 원리와 사용법을 공부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돈을 얻고 활용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돈을 사랑하는 태도는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풍요로운 삶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돈은 우리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돈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가지고 사랑하며 활용하는 것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풍요로운 삶을 이끌어낼 수 있는 핵심입니다.

 

돈을 사랑한다는 것은 돈에 대한 죄책감을 없애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을 얻는 일에 소극적이거나 돈을 무시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돈을 위해 노력하고 가치를 창출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 돈의 습성 이해: 돈에 대한 습성과 움직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한 원리와 전략을 공부하고 배워야 합니다.
  • 돈 사용법: 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돈을 가치있게 투자하고, 저축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 긍정적 태도: 돈을 목표로 삼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해야 합니다. 돈을 사랑하고 갈망하는 태도로 돈을 얻는 기회를 찾고 활용해야 합니다.

 

결단을 내리는 사고 과정을 배운다

결단을 내리는 사고 과정을 배우는 것이 왜 성공에 중요한 요소일까요? 결단을 내리는 사고 과정을 배우는 것은 성공과 실패를 가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목표를 설정하여 다양한 대안을 고려하며 리스크를 평가한 후 결정을 내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결단력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고 실전에서의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직관과 감정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간혹 직감과 감정이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결단력이 강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정을 내리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결단력은 성공과 실패를 가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결단을 내리는 사고 과정을 배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가야 합니다:

  • 현재 상황 파악: 상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주요 요인과 영향을 분석하여 현재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 목표 설정: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 명확하게 정의하고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 대안 도출: 다양한 대안을 고려하고 도출해야 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가능한 대안을 고려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분석해야 합니다.
  • 리스크 평가: 각 대안의 리스크를 평가하고 판단해야 합니다. 가능한 결과와 리스크를 고려하여 최적의 대안을 선택해야 합니다.
  • 결정 및 행동: 최종적으로 결정을 내리고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결단력을 발휘하여 결정을 실행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단을 내리는 사고 과정을 배우면서 우리는 자신의 결정력을 향상시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은 블로거로서의 성장과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공에는 빛과 그림자가 있음을 기억한다

성공은 언제나 눈부시고 아름다워 보이지만, 우리는 종종 그 빛을 향한 여정에서 어둠과 그림자를 마주합니다. 간다 마사노리의 《비상식적 성공 법칙》은 이러한 현실을 다룹니다.

 

성공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자신을 돌아보고 그림자에 대처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먼저, 자신의 약점과 한계를 인정하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그림자가 성공을 가로막는 원인을 찾아내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실패에서 배우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성공은 훌륭한 것이지만, 그림자와 함께 있는 모습도 귀중합니다. 우리는 그림자를 이해하고 수용함으로써 더욱 강하고 성숙한 인간이 될 수 있습니다. 성공은 빛과 그림자가 함께하는 여정이며, 그 여정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간다 마사노리의 가르침을 통해 자신의 그림자와 대면하며, 그것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자기애와 용기를 갖고 그림자와 소통하고, 해결책을 모색해야 합니다. 우리의 그림자는 우리를 성장시키는 보물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공에 도전하는 여정에서는 빛과 그림자를 동시에 받아들이며, 그림자를 이기기 위한 자기발견과 자기발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자신의 그림자를 이해하고 극복함으로써 공감과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법을 통해 우리는 자신과 타인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성공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성공은 어둠과 빛이 공존하는 여정이며, 그 여정에서 우리는 더 강해지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그림자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자세로 성공을 향해 나아가 봅시다. 성공에 도달하기 위해선 그림자를 두려워하지 말고 함께 탐험해 나가야 합니다.

 

마무리

성공은 우리의 야망과 노력으로부터 나옵니다. 하지만 성공에는 빛과 그림자가 함께하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간다 마사노리의 《비상식적 성공 법칙》을 통해 우리는 그림자를 받아들이고 극복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약점과 한계를 인정하고, 실패를 통해 배워야 합니다. 성공을 위해선 끊임없는 도전과 실패에서의 교훈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그림자와 소통하고 해결책을 모색해야 합니다.

 

성공은 빛과 그림자가 공존하는 여정입니다. 이 여정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며, 그림자를 이기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자기애와 용기를 갖고 그림자를 이해하고 극복함으로써 공감과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과 타인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며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성공은 우리가 그림자와 빛을 동시에 받아들이며 성장하는 여정이므로, 우리는 강하고 자신감에 차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그림자를 이해하고 극복하며, 블로그에도 이러한 내용을 반영해보세요. 공감을 이끌어내고 독자에게 문제를 제시하며 해결안을 제안하는 글을 작성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더 많은 공감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무자본 창업으로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실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도서 '역행자'를 읽어보세요. 자의식 해체와 정체성 형성, 유전자 오작동 극복부터 뇌 자동화, 역행자의 지식까지 다양

optlife.tistory.com

당신은 어떤 가면을 쓰고 있나요 - 진짜 본연의 나로 돌아가기

 

당신은 어떤 가면을 쓰고 있나요 - 진짜 본연의 나로 돌아가기

내향적인 사람들도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가면을 벗고 본래 모습으로 돌아가는 용기를 가져보세요. 외향적인 척, 상처 받지 않는 척하지 마세요. 자아를 강화하고 관계의 진정한 의미를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