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9.
반응형
무자본 창업으로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실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도서 '역행자'를 읽어보세요.
자의식 해체와 정체성 형성, 유전자 오작동 극복부터 뇌 자동화, 역행자의 지식까지 다양한 레벨업 전략이 담겨 있습니다.

 

도서 소개

자신의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따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범함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자청은 이를 깨닫지 못한 채 자의식에 사로잡혀 무한 합리화에 빠져 있습니다. 왜 우리는 진짜 자유를 얻지 못하고 돈에 허덕이는 걸까요? 이 책에서는 자청이 10년 동안의 경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깨달은 인생 레벨업 치트키를 제공합니다. 자의식 해체부터 경제적 자유의 구체적 루트까지, 독자들은 자청의 7단계 모델을 통해 부와 행복을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인생의 추월차선'으로 나아가 보시겠습니까?

 

역행자
역행자

 

역행자: 자청의 인생 역주행 공식 대공개

자청의 첫 책 『역행자』는 가난한 인생에서 벗어나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얻은 저자가 깨달은 인생 레벨업 치트키를 담고 있습니다. 스무 살까지는 평범한 삶을 살았던 자청이 ‘인생에도 게임처럼 공략집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삶이 180도 바뀌기 시작한 이야기입니다. 『역행자』는 자의식 해체부터 정체성 형성, 유전자 오작동, 뇌 자동화, 역행자의 지식,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역행자의 쳇바퀴까지 역행자의 7단계 모델을 통해 독자들에게 부와 행복을 단 3년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함께 ‘인생의 추월차선’을 향해 달려봅시다!

 

나는 어떻게 경제적 자유에 이르게 되었나

이 장에서는 저자 자청이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얻게 되었는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자청은 예전부터 평범한 삶에서 벗어나고자 했지만 자의식에 사로잡혀 무한 합리화에 빠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자신이 정말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새로운 시작을 결심합니다. 그는 자신의 인생에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고, 돈, 시간, 정신으로부터 완벽한 자유를 얻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이 장에서는 자청의 경험과 인생 레벨업 치트키를 통해 부와 행복을 얻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자청의 삽질과 성공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시간을 절약하고 경제적 자유를 단축 시간에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인생의 추월차선'으로 향하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가능성을 발견할 것입니다.

 

역행자 1단계: 자의식 해체

자의식이 인간을 망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특별하다고 믿어 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같은 쳇바퀴를 돌며 정작 우리 스스로가 얼마나 많은 오류를 범하는지 모릅니다. 자청은 이런 자의식에 대한 무한 합리화에 사로잡혀 정체성을 형성하지 못하고 불안에 휩싸이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이 장에서는 자의식을 해체하기 위한 3가지 단계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자신의 존재에 대한 강박을 버리고, 타인의 시선에 의존하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역행자는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을 달리며 평범함을 벗어나는 비밀을 밝혀줍니다.

 

반응형

 

역행자 2단계: 정체성 만들기

"정체성 만들기"는 역행자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자신의 정체성을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자의식에 사로잡혀 일상을 살다가 매일 똑같은 쳇바퀴를 돌게 됩니다. 이제는 자신의 정체성을 포맷하고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차례입니다. 뇌 자동화와 유전자 오작동을 극복하며 스스로를 개조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역행자의 지식과 전략을 활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자청의 경험과 치트키를 통해 역행자의 7단계 모델을 따라가면서, 부와 행복을 갈망하는 독자들은 자신의 인생을 10년 동안의 시행착오를 거치지 않고도 단 3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불안과 의심을 버리고 역행자의 추월차선으로 함께 나아가 봅시다.

 

역행자 3단계: 유전자 오작동

역행자의 지식을 활용하여 경제적 자유에 이르기 위해서는 우리의 유전자 오작동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뇌는 진화 과정에서 완벽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생존을 위해 발전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흔히 말하는 '평범함의 함정'에 빠져 일상적인 쳇바퀴를 돌고 있습니다. 역행자는 유전자 오작동을 극복하고자 하는 사고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자청은 이 단계에서 유전자 오작동을 극복하고 30억을 얻었습니다. 이를 위해 뇌를 복리로 성장시키는 방법과 뇌를 최적화하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또한, 역행자는 지식의 힘을 이용하여 성공을 이루기 때문에 역행자의 지식에 대한 이해도 중요합니다. 역행자는 기버 이론, 확률 게임, 타이탄의 도구, 메타인지, 실행력 레벨과 관성 등을 활용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인 루트를 제시합니다. 돈을 버는 근본 원리와 경제적 자유를 향한 공부법, 그리고 젊은 부자들이 어떻게 공부했는지 등을 알려줍니다. 역행자는 알고리즘을 설계하여 경제적 자유로 향하는 길을 개척합니다.

 

마지막으로, 역행자의 쳇바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에필로그에서는 역행자가 되어 자유를 누리는 방법을 강조하며, 나를 역행자로 만들어준 책 리스트와 무자본 창업 아이템에 대한 특별 부록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역행자 4단계: 뇌 자동화

자청의 『역행자』에서는 역행자의 4단계인 "뇌 자동화"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뇌를 복리로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뇌 최적화를 위한 22가지 전략과 오목 이론, 그리고 뇌를 증폭시키는 3가지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습니다.

 

뇌 자동화는 역행자의 인생을 변화시키는 핵심입니다. 뇌를 복리로 성장시키면 자동으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들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뇌를 최적화하는 방법과 자동화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자청은 이 단계에서 뇌를 성장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역행자는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더 효율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역행자의 뇌 자동화는 그들이 더 빠르게 성장하고 성공을 이루는 핵심 요소입니다.

 

역행자 5단계: 역행자의 지식

자청의 책 『역행자』에서는 역행자의 5단계인 '역행자의 지식'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역행자가 어떻게 성공을 이끌어내는지에 대한 핵심 지식을 알려줍니다.

 

첫 번째로 '기버 이론'이 소개됩니다. 역행자는 주어진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는 것을 원칙으로 삼습니다. 그리고 '확률 게임'에서는 역행자는 확률에만 집중하여 베팅합니다. 다음으로는 '타이탄의 도구'가 언급되는데, 이는 역행자가 유전자에 각인된 장인 정신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메타인지'라는 개념도 소개됩니다. 역행자는 주관적인 판단을 최소화하고 순리자들의 전유물인 메타인지를 활용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실행력 레벨과 관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단계에서 자청은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한 구체적인 지식과 알고리즘을 제시합니다. 역행자의 지식은 역행자로서의 성공과 경제적 자유를 향한 핵심 단계입니다. 자청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도 인생의 추월차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이번 장에서는 역행자 6단계인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인 방법을 다룹니다. 자청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돈을 어떻게 모으고 무엇을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돈을 모으기 위해 필요한 인내와 규율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돈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청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매일 단순한 작은 습관들을 반복하면서, 시간과 돈의 가치를 인식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이러한 작은 노력이 결국 큰 성과로 이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또한 자청은 다양한 투자 방법을 소개하고, 각각의 방법에 대한 장단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청은 무엇보다도 자신의 인생과 가치관에 맞는 투자 방법을 선택하라고 강조합니다.

 

이 장은 자신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 경제적 자유를 얻는 데 필요한 규율과 인내, 그리고 효과적인 돈 모으기와 투자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면서 필수적인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누구나 자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행자 7단계: 역행자의 쳇바퀴

자청의 책 『역행자』는 가난한 인생에서 벗어나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얻은 저자의 인생 레벨업 치트키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장에서는 역행자의 마지막 7단계인 '역행자의 쳇바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쳇바퀴는 우리가 평생 돈에 허덕이는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는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따르는데, 그러면서도 스스로를 달라고 생각하며 무한 합리화에 빠져있습니다.

 

하지만 역행자는 자의식을 해체하고 정체성을 만들며, 유전자 오작동과 뇌 자동화를 극복하며 지식과 실행력을 갖추고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인 루트를 따라갑니다.

 

이 쳇바퀴를 통해 우리는 왜 진짜 자유를 얻지 못하는지, 돈에 허덕이는 이유를 깨닫게 됩니다. 자청은 10년 동안의 시행착오를 통해 이를 극복한 경험을 단 3년으로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자청의 '역행자의 7단계 모델'을 따라 부와 행복을 추구하는 독자들은 인생의 추월차선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돈, 시간, 정신으로부터 완벽한 자유를 얻기 위해 함께 나아가 봅시다.

 

마무리

이렇게 도서 『역행자』를 마무리하면서, 우리는 정말로 인생의 추월차선으로 나아가기 위한 필요한 도구와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저자 자청은 자신의 경험과 연구를 토대로 역행자의 7단계 모델을 제시하며, 부와 행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그 동안 경제적인 제약에 사로잡혀 있던 사고방식을 깨고, 자신의 정체성을 만들며, 뇌를 자동화시키고 지식을 활용하는 방법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역행자로써의 성장을 이끌어 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자청의 지혜와 통찰력은 저희에게 새로운 인생의 관점을 보여주었으며, 향후 성공과 행복을 위한 동기부여와 실천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책을 읽고 나서 우리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역행자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사장학개론 - 사장의 성공을 위한 6단계

 

사장학개론 - 사장의 성공을 위한 6단계

사장으로서의 현실적인 과제와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돈의 흐름, 경쟁자와의 관계, 결정 과정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경영철학을 담았습니다. 내면

optlife.tistory.com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성공을 이끌어내는 필수 도구입니다. 사람들을 다루는 기본 원리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도록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복잡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