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끈기보다 끊기 - 성장보다 성숙의 역전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25.
반응형
"끈기보다 끊기"는 우리를 위기에서 벗어나 성숙으로 인도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경제 빙하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힘을 얻기 위해 끊기에 집중하세요.

 

도서 소개

지금은 경제 빙하기 시대입니다. 우리는 어떤 고민을 해야할까요? 유영만 작가의 도서 '끈기보다 끊기'는 우리가 성장보다는 성숙에 집중해야 함을 강조합니다.

 

이 책은 우리의 숨을 고르고 튼튼한 심리를 갖게 해주는 국민 심리 치유서입니다. 저자는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인식하며, '끊기'가 필요한 덕목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경제 빙하기를 기회로 삼아 바닥으로 내려가 지나온 시절을 점검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서로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난국을 극복해나갈 수 있는 가능성을 찾아봅시다. 이 책은 우리에게 힘을 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끈기보다 끊기
끈기보다 끊기

 

경제 위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

현재 경제 위기 속에서 우리는 어떤 고민을 해야 할까요? 이 책인 '끈기보다 끊기'는 낯선 위기를 돌파하는 '역전의 힘'을 설명합니다. 경제 빙하기에 우리의 끈기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성장보다는 성숙이 필요한 지금, 우리는 성장의 굴레에서 벗어나 성숙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

 

우리는 이제 '끊기'의 덕목을 필요로 합니다. 경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오늘의 다짐과 준비가 미래의 길을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은 힘들고 위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책은 그들에게 과감히 바닥에서 일어나는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우리는 일단 바닥으로 내려가 지나온 시절을 돌아보고 점검해야 합니다. 서로를 위로하며 힘을 보태면서 혹한기를 극복해내는 펭귄처럼 난국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끈기보다 끊기'는 바로 그 메시지입니다. 지금, 경제 위기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우리는 용기를 내어 희망의 종류를 바꾸는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끊기: 우리에게 필요한 덕목

지금은 경제 빙하기 시대입니다. 모두의 삶이 위기에 휩싸인 세상에서, 더 이상 위로 올라가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저자는 '끊기'가 우리에게 절실한 가치라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끈기에 집중하는 동안 성장보다는 성숙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제는 고집이 아닌 끊기를 통해 다시 힘을 얻어야 합니다. 경제 빙하기에 멍하니 시선을 돌리지 말고 지나온 시절을 돌아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서로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희망의 체온을 나눌 수 있듯이, 이 책은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솟구치는 힘을 전해줍니다. 위기를 대하는 사람들과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이 책은 과감히 바닥을 치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힘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끊어내는 연습을 시작해야 합니다. 담벼락 위를 걸어온 기업처럼 최악의 상황을 상상하고, 작은 것에 올인하며 배려를 팔아야 합니다. 이런 덕목을 갖춘다면 경제 빙하기는 우리에게 역전의 찬스가 될 것입니다. 절실한 덕목을 살펴보고 힘차게 끊어내는 노력을 해보는 것은 우리에게 큰 성장과 성숙을 안겨줄 것입니다.

 

우리는 끈기보다 끊기에 주목해야 합니다. 경제 빙하기 속에서도 끊어내는 힘을 갖춘다면 새로운 성장과 성숙을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눈에 보이지 않는 위기와의 싸움

우리는 경제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하지만 이 위기는 눈에 보이지 않는 위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위기와 싸워야 합니다. 이번 도서 '끈기보다 끊기'는 경제 빙하기 속에서 우리의 성숙과 성공을 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위기 속에서 성장보다 성숙을 추구해야 합니다. 저자는 경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우리의 숨을 고르게 하고 강해지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이 책은 당신이 아직 늦지 않았음을 상기시키며, 현재의 상황을 점검하고 새로운 다짐을 통해 힘을 얻을 수 있는 등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지금은 '끈기'보다 '끊기'가 절실합니다. 이제 끈기는 미련한 고집이 되었고, 끊기가 성공을 이루는 덕목이 되었습니다. 경제 빙하기를 극복하기 위해 일단 바닥으로 내려가고 지나온 시절을 돌아보며 정리하고 점검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서로를 힘껏 보듬으며 힘으로 극복하자. 펭귄들이 서로에게 희망의 체온을 나누며 추운 겨울을 극복하는 것처럼, 우리도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함께 일어서는 힘을 얻어야 합니다. '끈기보다 끊기'는 그런 위로와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지금, 위기를 느끼고 있는 사람들과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이 책은 과감히 바닥을 치고 일어서는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위기와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 '끊기'의 힘을 얻으세요.

 

끊는 연습: 성공을 위한 전략

우리는 지금 경제 빙하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위기는 우리에게 성장보다 성숙이 필요한 기회입니다. 이 책『끈기보다 끊기』는 끈기에 의존하는 것보다 끊기에 집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더 이상 끈기로만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없으며, 우리는 끊어내고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합니다.

 

끊는 연습을 위한 전략으로,

  • 첫 번째로 욕심을 인정하고 과거를 버립시다. 현재의 경제 위기는 우리에게 상상도 할 수 없는 강력한 도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과거의 미련한 고집을 버리고 새로운 시대에 맞춰야 합니다.
  • 두 번째로, 내려가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고집부리지 말고 당당하게 내려가야 합니다. 자신의 잘못도 인정하고, 낡은 습관과 체면을 버려야 합니다. 이는 삶의 기회와 변화를 열어줄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목표에 목숨을 걸고 천천히 서둘러야 합니다.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로처럼 단순하고 부드럽게 행동해야 합니다.
  • 또한, 밥에 투자하고 소통을 중요시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욕망의 물줄기를 찾아야 하며, 항상 최악을 상상하고 작은 것에도 올인해야 합니다.

 

지금은 끊어내면서도 간직할 가치들을 찾아야 합니다. 경제 빙하기는 우리에게 역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우리가 걸림돌을 디딤돌로 바꿔야 합니다. 절망이 아닌 희망을 바라며 천천히 우회하고 방황해야 합니다. 끊는 연습은 우리에게 힘을 주고 성공으로 이끌어줄 것입니다.

 

마무리

우리는 위기 속에서 어떤 심리적인 힘을 가져야 할까요? 유영만의 도서 『끈기보다 끊기』는 성장보다 성숙이 필요한 시대에 우리에게 필요한 덕목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끈기'에 대한 예찬에 너무 오래 매몰되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끈기'는 미련한 고집이 되었고, '끊기'가 절실한 덕목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경제 빙하기를 극복하기 위해 '끊기'를 통해 다시 솟구치는 힘을 얻어야 합니다.

 

우리는 바닥으로 내려가 지나온 시절을 정리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펭귄처럼 서로를 힘껏 보듬어 안아보면서 난국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끈기보다 끊기』는 위기를 느끼고 있는 사람들,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과감히 바닥을 치고 다시 솟구치는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끊어내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과거의 고집과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마음가짐을 갖추어야 합니다. 더불어 힘을 내고 소통하며 목표를 설정하고, 추운 겨울처럼 밥에 투자하며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최악을 상상하며 작은 것에 올인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지녀야 합니다.

 

위기는 역전의 찬스입니다. 우리는 걸림돌을 디딤돌로 바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천천히 우회하고 방황하면서 내려가는 행복과 명품인생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제 용기를 내어 희망의 종류를 바꾸는 시간입니다. 지금, 우리는 끈기보다 끊기로 성장하고 성숙해야 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자가 되는 새로운 마인드셋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자가 되는 새로운 마인드셋

생각의 힘을 믿고 부자의 마인드셋을 가지세요. 최고의 부자들의 비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계획과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공을 이루세요. 성공과 부를 위한 자기계발의 걸작을 읽어보

optlife.tistory.com

하루에 한 걸음씩 행복해지기 - 단계적으로 달성하는 작은 목표

 

하루에 한 걸음씩 행복해지기 - 단계적으로 달성하는 작은 목표

세계적인 기업들이 도입한 혁신적인 이너게임 코칭법입니다. 진정한 나를 찾고 '마음의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대와 경제 위기 속에서도 몸과 마음의 불안과 긴장을 해소하며 진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