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라 - 인생 업적을 이룬 전직 군인이 알려주는 가치관과 방법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23.
반응형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라"는 전직 군인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생 가치관과 방법론입니다.
권민창 대표는 자금 부족의 고비를 넘겨낸 막강한 자기계발 노하우를 이 책에서 공개합니다.

 

도전과 변화를 위한 첫걸음

어떻게 해야 내 삶을 변화시킬 수 있을까? 가치관과 방법을 배워 인생을 변화시킨 전직 군인 권민창 대표의 새로운 신간 도서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라'에서는 돈을 벌기 위한 핵심 가치와 방법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이 책에서는 도전과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기 위해 가지고 있어야 할 가치, 진정한 본질을 찾는 법, 자기 자신을 믿고 레벨 업하는 방법 등 실제로 적용하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팁들이 제시됩니다.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라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라

 

인생의 방향성을 찾기 위한 5가지 단계

당신은 자신의 적성과 무엇을 좋아하는지를 알아야 미래의 방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성을 찾기 위해서는 도전과 실패가 필요하며, 시행착오를 겪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무언가에 도전해 보세요.

 

또한, 무엇이든 열심히 하며 결과에 집중하지 말고, 그 과정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나만의 색깔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결국, 자신이 원하는 색깔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기 위해서는 먼저 도전하고, 시행착오를 겪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결과에 집중하기보다는 그러한 과정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것에 더욱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나만의 색깔을 발견하여 자신을 믿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일상의 함정에서 벗어나기 위한 인생 전환의 비결

일상의 반복속에 갇혀,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 가끔씩 고민할 때, 우리는 어떤 방법을 선택해야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본질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방향성을 찾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나 자신을 믿고 스스로의 레벨을 올릴 수 있을까요? 이를 위해서는 의식적인 자기계발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자기계발을 위해서는 자기 자신의 긍정적인 마인드셋이 중요합니다. 또, 좋아하는 일로 연봉 3억 원의 사업가가 될 수 있었던 5단계 과정을 통해 인생을 설계해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위해서는 먼저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야 합니다. 도전과 변화를 위한 첫걸음, 우리가 극복해야할 문제와 삶에서 의미를 찾는 방법 등 이 책에서 권민창 대표는 우리에게 많은 진실을 전합니다.

 

일상의 함정에서 벗어나기 위한 인생 전환의 비결을 찾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자기자신을 믿고, 스스로의 레벨을 올리는 방법

삶이 계속 달라지지 않는다는 고민을 가진 당신에게, 이번 파트는 미래를 바꾸는 첫걸음을 나아가기 위한 가치관과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동기부여가 되지 않는 경우, 자기 긍정만 믿으면 진행될 수 없을 때도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저야 합니다. "왜 이 일을 하는 걸까?" 이에 대한 진솔한 대답을 찾아보고, 일하는 목적과 함께 이루고자 하는 꿈에 대한 목표를 세워보세요. 이렇게 해서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자기 자신의 소비 패턴을 바꿔야 한다는 것도 이번 파트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에게 정해진 목표를 위해 저축을 하며 지출을 줄여야 합니다. 그야말로 미래를 위한 준비라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최고의 생산자가 되어라는 것이 이번 파트에서 중요하게 언급됐습니다. 이것은 본질을 파악하고, 스스로를 끊임없이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치관과 방법을 통해 스스로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우리의 미래를 책임질 수 없습니다. 우리만이 우리 자신의 인생을 책임지며, 노력하여 바꿀 수 있습니다.배운 방법들을 실천하여, 부족한 자신을 반성하고, 기존의 패턴을 깨고 새로운 가치관과 눈높이를 가지며 나아가는 자신을 믿어보세요.

 

좋아하는 일로 인생을 바꾸는 5단계 과정

전직 군인이 가르치는 좋아하는 일로 연봉 3억 원의 사업가가 되는 방법이 담긴 내용입니다. 우리 모두는 좋아하는 일을 하고자 하지만, 이를 실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책에는 돈이 되는 일과 내가 좋아하는 일이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례들이 담겨 있습니다.

 

5단계 과정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깨우치고 좋아하는 일을 찾아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해서는 단기적인 열정과 장기적인 열정을 구분하고, 스스로의 레벨을 올리며 생산자가 되어야 합니다.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을 따라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인생에 독을 품은 전직 군인의 성공 여정 

권민창 대표는 전직 군인으로서 돈에 대한 욕심으로 오히려 언제나 불안하고 불쾌한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책을 통해 자신이 어떻게 독을 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어떤 가치들이 그를 이룩하게 만들었는지를 말합니다. 인생에서 최고의 성취감은 돈이 아니라 '자유'라는 것을 깨닫게 된 그는, 1년 만에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고, 이제는 자신만의 인생관을 가지고 더 나은 인생을 사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권민창 대표의 이야기는 인생의 방향성을 찾고 변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될만큼 공감대를 이끌어냅니다. 블로거라면 우리도 자신만의 독을 품어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라는 권민창 대표의 신간으로, 경제적 자유를 단기간에 이룬 성공 여정을 다룹니다. 이 책은 다양한 인생 상황에서의 도전과 변화, 인생의 방향성을 찾기 위한 5가지 단계, 일상의 함정에서 벗어나는 비결, 자기자신의 레벨을 올리는 방법, 좋아하는 일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5단계 과정을 소개합니다.

 

특히, 자기계발에만 7천만 원 이상을 투자한 덕후였던 권민창 대표는 가장 중요한 가치관을 깨달아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가치관과 방법을 알려주며,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시합니다. 독자들은 일생에 단 한번은 독기를 품어 변화와 도전에 마주할 준비를 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아웃풋 법칙 - 아웃풋의 세계로 나아가는 비밀

 

아웃풋 법칙 - 아웃풋의 세계로 나아가는 비밀

자신의 아웃풋을 세상에 내놓아야 진정한 생산자가 됩니다. 저항을 무력화하고, 조금씩 실행하면 나만의 아웃풋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도서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희 블로그에서

optlife.tistory.com

원씽 THE ONE THING - 성공을 이끌어내는 도미노 효과

 

원씽 THE ONE THING - 성공을 이끌어내는 도미노 효과

성공은 '꼭 해야 할 일'에만 파고들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성공은 순서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첫 번째 일을 정확히 해내면 성공은 자연스레 이어집니다.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