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디깅 - 깊이 파야 넓이로 이어지는 성공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28.
반응형
"디깅"은 우리를 깨우는 도구입니다. 깊이 파야 넓이로 이어지는 성공을 경험하세요!
"디깅"으로 잠재력을 발굴하고 성공을 찾아가세요. 깊게 파야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서 소개

현대 사회에서는 다양한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 선택들은 단순히 포트폴리오 구축만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급격한 부의 증가와 처리해야 할 일의 증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디깅(Digging)'이라는 개념을 통해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무작정 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깊이 파는 것이 성공의 시작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파악하고 발굴하는 과정을 거쳐야만 진정한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우물을 판다는 은유를 통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리가 좋은 게임에 참여하고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어떤 능력치가 필요한지,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능력을 키우는 방법 등을 다룹니다.

 

저자인 박치은씨는 더 멀리 가려면 더 빨리 시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가능성을 파악하고 깊이 파는 디깅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공적인 삶을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디깅 (Digging)
디깅 (Digging)

 

제대로 판 우물 하나가 100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우리는 성공을 위해 어떤 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합니다. 하지만 이 책은 단순한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가 효과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문제를 깊게 파고 들어야 합니다. 그 한 가지 문제를 제대로 판 우물로 만들면 100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요? 돈을 벌고자 하는 이들은 그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움직이지만, 그 목표는 제대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은 포트폴리오나 다양한 창구를 갖추는 것보다는, 한 가지 분야에서 깊이 파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파고들기 전에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그 문제를 제대로 파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중복되지 않는 독창적인 길을 개척하며, 블로그에서 공감을 이끌어내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할 것입니다.

 

좋은 게임에 참여하려면 그만한 능력치가 필요하다

우리는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적절한 능력치가 필요합니다. 이는 현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성공적인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그에 알맞은 능력과 기술을 보유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좋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을까요?

 

  • 첫째로, 우리는 배달 플랫폼에서 어떤 사람들이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이들은 효율적인 전략과 시스템을 구축하여 성과를 내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둘째로, 우리는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고 실패를 통해 성공을 이끌어야 합니다.
  • 또한,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어려움을 극복합니다. 열등감에 대항하여 추진력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 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기버들의 성장 공식을 배워야 합니다. 양자택일적인 마인드를 버리고 더 큰 성과를 위해 스스로를 동기부여해야 합니다.

 

우리는 좋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능력치를 갖추어야 합니다. 배달 플랫폼에서 성공을 이끌어내는 사람들과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또한,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 태도와 추진력을 가지며 성장하는 기버의 공식을 따라야 합니다. 이러한 능력을 갖추면 우리는 성공적인 게임에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능력

우리는 많은 생각을 품지만 그것을 실천으로 옮기기란 어렵습니다. 우리가 인정하고 동의하는 가치와 원칙은 있지만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는 단순히 생각과 실행 사이의 간극일 뿐만 아니라 열등감과 불안감, 자신의 능력에 대한 의문과 같은 내적인 요소들도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사람들은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생각만 하지 않고 실행에 옮기며,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고 성취를 이룹니다.

 

어떻게 하면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할 수 있을까요?

  • 첫째로, 실천 가능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크고 모호한 목표보다 작고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 둘째로, 행동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생각을 실제로 실행하기 위해 어떤 단계를 거쳐야 하는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 셋째로, 주변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자신을 지원하고 동기부여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환경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능력은 성공과 성취를 이루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실천으로 이어가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노력은 우리에게 더 큰 성장과 만족감을 안겨줄 것입니다.

 

반응형

 

급여 통장에 매월 5,000만 원이 꽂히기 시작했다

어떻게 하면 급여 통장에 매월 5,000만 원이 들어갈까요? 금전적 자유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창구와 선택지가 있는 현대 사회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노하우와 전략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채굴하고 발굴해야 합니다. 점과 점을 잇는 '연결 감각'을 통해 성장하고, 좋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치를 갖추어야 합니다.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실행과 개선을 반복하며 걸작을 만들어나가야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자신을 믿는 것입니다. '나는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갖고 자만심을 경계해야 합니다. 또한, 디테일에 주의하고 끊임없이 성장해야 합니다. 마지막 한 끗을 채우기 위해서는 타인과의 경쟁보다 자신과의 싸움에 집중해야 합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전략적으로 행동한다면 급여 통장에 매월 5,000만 원을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돈은 단지 수단에 불과하며, 더 중요한 것은 삶의 품질과 성취감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고 열심히 나아가면, 곧 성공과 행복이 함께 찾아올 것입니다.

 

마지막 한 끗을 채워라

모험의 결말은 항상 예측할 수 없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과의 싸움에서 지고, 타인과의 경쟁에서 이기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하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더 멀리 가기 위해 더 빨리 시작해야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세요.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어떤 시작을 했을까요? 그들은 단순한 일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디테일을 더 디테일하게 관리하고, 작은 것에도 신경을 쓰는 차이를 보였습니다.

 

부의 시작은 고난과 투쟁의 연속입니다. 공짜 치즈는 쥐덫에만 있다고 했던 것처럼, 어떤 것을 얻기 위해서는 헌신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마음가짐을 바꾸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면 감사할 일이 생긴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감사함은 새로운 기회와 성공을 불러옵니다.

 

블로그 주인공인 여러분, 당신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한 끗을 채워나가며,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성공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무리

우리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을 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이 책은 깊게 파고들어야 넓이 있는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저자는 개인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일당쟁이'로 만들지 말고, 자신만의 독특한 능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좋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능력과 태도가 필요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을 분석하고, 일상에서 행동으로 옮기는 법을 배우면 자신의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생각을 실행으로 전환하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실패를 통해 배우고, 계속해서 실행과 개선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걸작이 탄생합니다. 우리는 노력과 열정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누군가의 이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급여 통장에 매월 5,000만 원이 들어오기 시작한다는 목표를 세우고자 한다면, 자신을 믿고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더 나아가 마지막 한 끗을 채워 나가기 위해서는 디테일에 집중하고 감사한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깅은 깊이 파고들어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실행과 개선을 통해 넓이 있는 성공을 이루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깊게 파고들어 나아가 보세요!

 

같이 읽기 좋은 책

밥 프록터 부의 원리 - 끌어당기는 부의 비밀

 

밥 프록터 부의 원리 - 끌어당기는 부의 비밀

"밥 프록터 부의 원리"은 주저앉은 우리를 일깨워 진정한 잠재력을 깨우는 도구입니다. "밥 프록터 부의 원리"는 성공과 부의 비밀을 밝히며 목표와 비전을 갖는 법을 알려줍니다. 도서 소개 자

optlife.tistory.com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자가 되는 새로운 마인드셋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자가 되는 새로운 마인드셋

생각의 힘을 믿고 부자의 마인드셋을 가지세요. 최고의 부자들의 비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계획과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공을 이루세요. 성공과 부를 위한 자기계발의 걸작을 읽어보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