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 블로거의 부의 비밀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13.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는 블루오션으로서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글쓰기는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도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이라는 도서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책은 대한민국 전체 3위 파워블로거이자 네이버 IT테크 분야 1위 인플루언서인 짜루가 블로그 수익화 방법의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 책입니다.

 

책은 블로그 수익화의 장점부터 콘텐츠 제작 방법,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 도움이 되는 자료 제공과 잘못된 정보 팩트체크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자는 블로그로 월 1,000만 원 이상을 벌고 있는 블로거로, 6년의 경험을 토대로 직접 시도하며 얻은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책을 통해 빠르게 큰 돈을 벌어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는 자신감을 전합니다.

이 책을 통해 소개되는 비법을 활용해 여러분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블로거가 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PART 1. 지금 당장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지금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혹시 어른들이 블로그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그런 건 아니겠죠? 사실, 블로그는 현재 가장 핫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근거는 짜루의 책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짜루는 블로그로 매월 1,000만 원 이상을 벌고 있는 저자예요.

 

그래서 짜루는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와 그 장점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어요. 짜루는 블로그를 통해 자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살고 있는데, 이 책을 통해 그 비법을 배울 수 있답니다.

 

우선, 블로그는 검색 상위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요.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고, 그로 인해 수익도 증가하게 되는 거예요.

또한, 블로그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활동의 공간이기도 해요. 우리는 원하는 주제를 선택하고, 자유롭게 글을 쓰며 블로거로서의 성장을 이룰 수 있어요. 짜루는 네이버 블로그가 블루오션이라고 말하며, 다양한 기회와 잠재력이 있는 플랫폼이라고 말하고 있어요.

 

지금 바로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어요. 우리도 블로거로서의 성장과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지금 시작하면 되는 거예요. 짜루의 경험과 노하우를 배우면, 우리도 빠르게 큰 돈을 벌고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어요. 이 책에서 소개하는 블로그 수익화의 비법을 활용하면 경제적 자유를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답니다. 이 책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와 그 중요성을 강조하며, 블로그 운영의 기초부터 수익화 방법까지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어요.

 

PART 2. 블로그 운영의 기초

블로그 운영의 기초에서는 블로그의 영향력과 검색 상위노출의 중요성을 다루고 있어요.

블로그의 영향력은 검색 상위노출에 달려있고, 상위노출은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C-Rank 알고리즘과 D.I.A. 로직을 활용하여 블로그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과 제목 작성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네이버가 좋아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의 활용법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어요. 대표 이미지와 유일한 이미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동영상은 핵심을 짧고 간결하게 전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블로그 운영의 기초를 제대로 다지면 검색 상위노출과 영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의 기초는 블로그의 영향력과 검색 상위노출에 달려있습니다. 상위노출은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는다고 짜루 는 강조하고 계십니다. 블로그의 영향력은 검색 상위노출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지식스니펫과 스마트블록을 활용하여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제를 잘 선택하고 강조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짜루는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게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한 우물을 깊게 파고, 전략적인 키워드 확장을 통해 효과적인 제목을 만들고 방문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구성이 먼저다는 원칙을 기억하여 글을 구성하고 콘텐츠의 첫인상을 강조하는 대표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PART 3. 블로그 수익화 방법

블로그 수익화는 많은 블로거들이 꿈꾸는 목표입니다. 이번 파트에서는 수익 모델의 거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먼저,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체험단이나 바이럴마케팅 대행사의 의뢰와 운영도 고려해 볼만합니다. 또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이나 서포터즈를 통해 블로그의 존재감을 높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블로그 마켓을 활용해 셀러로 성장하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원고 단순 발행만으로도 수익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이어서, 모든 블로거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꿈꾼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은 수익화 블로그의 최종 목표입니다. 저자인 짜루는 여러분들을 위해 자격 조건과 신청 방법, 블린이를 위한 조언, 그리고 인플루언서 순위를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 운영의 추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통계 자료 활용과 수익화 대시보드를 통해 블로그 운영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션 일정 관리 템플릿을 활용해 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수익화는 꿈을 이루는 첫 걸음입니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경제적 자유를 이루세요!

 

PART 4. 블로그 운영의 추가 정보

블로그 운영에 관한 추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개설 후에는 댓글과 고객의 답변에 대한 답변을 잘 해주어야 합니다. 또한, 구글 검색순위 상승을 위해 SEO 최적화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여 검색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SNS 활용 및 이메일 마케팅 역시 중요합니다. 더불어, 효율적인 콘텐츠 생산을 위해 블로그 일정관리와 타이틀 작성법, 그리고 이미지 및 동영상 활용법을 익혀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에서 콘텐츠 유통 방법과 브랜딩 전략까지 알아보고, 블로거로서 성장할 수 있는 방법들을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를 통해 블로거로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통계 자료 활용은 블로그 성과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수익화 대시보드를 활용하면 수익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션 일정 관리 템플릿을 사용하면 블로그 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정을 잘 관리하면 콘텐츠 생산과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 블로거의 비밀 '카더라 통신'을 통해 블로그 운영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팩트체크합니다. 상위노출과 IP 주소의 관련성, 금칙어와 금지어의 사용, 제목과 본문 수정의 영향 등에 대해 분석합니다.

 

마무리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태영(짜루) 저자의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은 블로깅을 통해 재정적 자유를 얻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블로그 수익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소개하며,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부터 네이버 블로그의 장점, 검색 엔진 최적화, 주제 선택의 중요성, 키워드 활용, 효과적인 글쓰기 기술, 이미지와 동영상 활용법, 수익화 모델, 네이버 인플루언서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블로거로서 성공하기 위한 필수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여 블로깅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디지털 노마드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와 팩트체크까지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1퍼센트 부자의 법칙 - 세상을 뒤흔드는 부자 비법

 

1퍼센트 부자의 법칙 - 세상을 뒤흔드는 부자 비법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 당신도 진정한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간단한 방법부터 운의 법칙까지, 쉽고 별나한 법칙들로 행복한 부자로 성공하세요. 지혜와 균형, 성공의

optlife.tistory.com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무자본 창업으로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실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도서 '역행자'를 읽어보세요. 자의식 해체와 정체성 형성, 유전자 오작동 극복부터 뇌 자동화, 역행자의 지식까지 다양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