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더 시스템 - 성공을 위한 당신만의 비밀 공식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6. 4.
반응형
"더 시스템"을 통해 성공하려면 열정을 좇는 것이 아니라, 목표 대신 '시스템'을 가져야 합니다.
실패를 인정하고 뽑아먹고, 운을 불러올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며 성공을 찾아 나아가세요.

 

도서 소개

타이탄의 도구들의 타이탄, 스콧 애덤스의 아마존 베스트셀러, 더 시스템은 자기계발 화제의 유튜버 '라이프해커자청'이 강력 추천하는 도서입니다. 이 책은 당신이 실패하던 일에도 큰 성공을 이루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저자 스콧 애덤스는 전 세계 65개국의 2,000여 개 신문사에 실린 만화 '딜버트'의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열정을 좇으라는 진부한 메시지 대신에 성공을 이루려면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이 책에서 그는 개인적인 에너지에 집중하는 일부터 시작하여 성공에 불가결한 '운'을 끌어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또한 스콧 애덤스는 자신의 실패 이야기를 통해 실패를 불러들이고 배우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이 책을 통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재된 만화의 창작자가 되었는지, 어떤 시스템을 따라 성공을 이루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더 시스템 THE SYSTEM
더 시스템 THE SYSTEM

 

만약 자신이 목표에 항상 미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이 책을 선물해보세요. 패배주의에서 벗어나고 운을 끌어들이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당신만의 성공 공식

성공을 위한 비밀은 목표가 아닌 시스템에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스콧 애덤스의 '더 시스템'에서는 열정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 대신, 개인적인 에너지에 집중하고 운을 끌어들이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먼저, 실패를 무서워하지 마세요. 성공하는 사람들은 실패에서 배우고, 실패를 뽑아먹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만화 작가인 스콧 애덤스의 성공과 실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의 시스템을 따라가면서, 우리도 성공에서 빠질 수 없는 운을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성공을 결정하는 것은 목표가 아니라 의지와 시스템입니다. 에너지 레벨을 높이고 상상력을 현실로 만들어야 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고, 자기가 원하는 상대를 명확히 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성공을 찾을 때는 패턴을 찾아야 하며, 긍정적인 선언과 버티는 힘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결국, 성공은 시스템에 달려있습니다. 행복과 건강한 식습관, 꾸준한 운동,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더불어, 주변 사람들의 영향력도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여 당신만의 성공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세요. '더 시스템'은 그 여정을 위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실패를 뽑아먹는 법

우리는 모두 실패를 경험합니다. 그러나 성공을 이루는 비밀은 실패에서 배움을 뽑아내는 것입니다. 스콧 애덤스의 『더 시스템』은 그의 성공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그 비법을 알려줍니다. 실패에 직면할 때마다 포기하지 말고 그것을 자원으로 활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책에서 애덤스는 자신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재된 만화의 창작자가 되었는지를 이야기합니다. 실패를 불러들이고 배우는 과정을 통해 어떻게 성공 모델을 구축하는지 설명합니다. 이는 개인적인 에너지에 집중하고, 성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또한 애덤스는 성공을 위해 열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 대신 목표보다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실패를 불러들이고 배우며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하고 피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패에서는 많은 교훈과 성장의 기회가 숨어있습니다. 이 책은 그 기회를 찾고 실패에서 얻을 수 있는 가치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성공을 원하는 우리 모두에게 애덤스의 메시지는 큰 용기와 인내를 줄 것입니다.

 

반응형

 

열정을 넘어선 성공

성공을 위한 열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더 많은 독자와 관심을 끌고 싶다면, 당신만의 성공 공식을 찾아야 합니다. 스콧 애덤스의 도서 『더 시스템』에서 그 비밀을 알려줍니다.

 

이 책은 성공 모델을 열정에서 시스템으로 옮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열정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고, 대신 개인적인 에너지에 집중하고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성공에 필요한 운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스콧 애덤스는 자신의 실패 이야기를 통해 실패를 뽑아먹고 배워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그의 경험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재된 만화의 창작자로 성공한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목표보다는 시스템에 집중해야 합니다. 블로그 운영에서도 개인적인 에너지를 높이고, 운을 불러와야 합니다. 이를 위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어려움을 기회로 바라봐야 합니다.

 

성공을 위해 열정을 넘어서는 당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실패에서 배워나가는 자세를 갖추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블로그에서도 독자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고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성공을 찾아 나선다

성공은 목표가 아닌 시스템에서 시작됩니다. 우리는 종종 열정을 좇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스콧 애덤스의 『더 시스템』은 실패를 뽑아먹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실패에서 배움을 얻고 실패를 이길 때까지 돌아보지 마세요. 성공 모델은 에너지에 집중하고, 운을 불러오는 시스템을 따릅니다.

 

이 책은 당신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법, 위기를 기회로 삼는 법, 그리고 성공으로 이끄는 기술들을 가르쳐줍니다. 또한, 성공 확률을 높이고 긍정적인 선언의 힘을 알려줍니다. 실패와 우울증에 대처하는 방법과 전문가의 영향력에 대한 통찰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도 중요합니다. 또한, 포기하지 않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스스로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성공을 찾아나서기 바랍니다.

 

결국은 시스템이다

성공을 위한 비밀은 목표가 아닌 시스템에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스콧 애덤스의 『더 시스템』은 열정을 좇아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 집중과 운을 불러오는 시스템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실패에 직면할 수 있지만, 실패에서 배우고 뽑아먹는다면 성공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실패를 인정하고 포기하지 않는 자세와, 성공에 이르는 시스템의 중요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성공을 찾으려면 자신의 에너지를 끌어올리고, 운을 끌어당겨야 합니다. 스스로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방향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행복과 건강을 위한 시스템도 중요한데,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포함한 일상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국, 성공은 우리가 취하는 작은 선택과 행동들의 연속입니다. 이 책을 통해 당신만의 시스템을 발견하고, 성공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어 보세요.

 

마무리

성공을 위한 공식을 찾아 나선 당신, 그 해답은 어디에 있을까요? 스콧 애덤스의 도서 '더 시스템'은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이 책은 열정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을 말하며, 성공을 위해서는 목표보다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실패를 인정하고 배우며, 실패의 역사와 의미를 이해해야만 합니다.

 

또한, 에너지 레벨을 높이고 상상력을 현실로 만들며, 위기를 기회로 삼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성공을 위한 15가지 기술과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 그리고 버티고 포기하지 않는 법을 알려줍니다. 이 모든 것들은 '더 시스템'에 담긴 내용입니다.

 

하지만 성공을 위한 시스템 구축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행복, 건강, 운동, 운을 끌어당기기 위해 필요한 노력과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스스로에게 'JUST DO IT'이라고 말하며 시작해보세요. 이 책은 여러분이 성공을 위한 개인적인 시스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당신의 성공은 열정보다 더 큰 것을 필요로 합니다. '더 시스템'은 실패와 성공 사이에서 성장하고 배우는 과정을 가르쳐주며, 당신의 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중한 안내서입니다. 이 책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많이 연재된 만화의 창작자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탐색해보세요. 성공을 향한 당신만의 비밀 공식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읽이 좋은 책

시작의 기술 - 일어나라, 무한한 가능성

 

시작의 기술 - 일어나라, 무한한 가능성

"시작의 기술"은 주저앉은 우리를 일깨워 진정한 잠재력을 깨우는 도구입니다. 개리 비숍의 "시작의 기술"은 패배감과 무기력을 벗어던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직설적인 행동을 격려합니다.

optlife.tistory.com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 남다른 인생을 꿈꾸는 위너들의 비결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 남다른 인생을 꿈꾸는 위너들의 비결

남다른 성공을 이룬 위너들의 비결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습관을 알려줍니다. 세상의 규범을 거부하고 최후의 승자가 되는 습관을 배우고 포기하지 않는 방법을 전합니다. 실천으로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