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일독 - 독서로 변화를 이끄는 비결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30.
반응형
"일독"은 주저앉은 우리를 일깨워 진정한 잠재력을 깨우는 도구입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독서의 비밀을 풀어줍니다.
이 책은 독서의 힘으로 당신을 전문가로 성장시키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열쇠입니다. 독서 습관의 힘을 경험해보세요!

 

도서 소개

『일독』은 쉬운 문체로 독서의 어려움을 겪는 독자들을 위한 독서 입문서입니다. 이지성 작가의 독서 멘토링 사례와 성공적인 독서 고수들의 비결을 통해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독서 습관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선은 하루에 1줄, 1단락, 1쪽씩 읽는 것부터 시작하여 100일 동안 33권을 읽고, 1년에는 전문 분야에서 100권을 읽는 등 단계적인 독서법을 소개합니다. 독서를 일상의 우선순위로 삼고 즐김과 지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며, 독서를 통해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독서 동지를 만나는 방법이나 독서 슬럼프 극복법 등을 다루며, 100권 독서로 전문가로 성장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지성 작가의 독서 Q&A와 독서 코칭 팁이 부록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독서로 변화를 이끌고 싶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가이드북인 『일독』을 함께 살펴보세요.

 

일독
일독

 

언제까지 이럴 순 없어!

누구나 한 번쯤은 느끼는 고민, '내 삶이 이대로 괜찮은 걸까?' 그러나 변화를 이끌기 위해서는 언제까지 이럴 순 없습니다! 독서의 힘을 빌리면 삶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독서 천재 이지성 작가의 신간 『일독』은 독서의 즐거움과 효과를 알기 쉽게 소개합니다. 독서 초심자도 가능한 단계별 독서법을 제시하며, 하루 1줄부터 전문 분야 100권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삶의 우선순위에 독서를 두고 변화를 이끌어낸 독서 고수들의 비결도 함께 전합니다.

 

변화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북인 『일독』은 왜 하필 독서일까요? 변화의 첫 단추는 독서에서 시작됩니다. 독서는 자아를 성장시키고 지혜를 축적하는 수단이 됩니다. 이 책은 독서의 힘으로 당신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지침서입니다. 독서를 통해 찾은 변화의 바람을 느껴보세요. 언제까지 이럴 순 없어요! 지금 독서로 변화를 이끌어내는 여정에 함께 합시다.

 

첫 번째 미션 / 독서를 즐기는 방법

독서는 지루하고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럴 수 있지만, 일독은 독서의 비밀을 폭로합니다. 독서 습관을 만들기 위한 단계별 방법과 재미있는 독서법을 알려줍니다. 먼저, 하루에 한 줄, 한 단락, 한 쪽씩 읽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이렇게 작은 목표를 세우면 독서의 진입 장벽이 낮아지고 습관으로 자연스럽게 변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1주일에 한 권의 책을 읽는 도전을 받아보세요. 독서량을 조금씩 늘리면서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책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100일 동안 33권의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은 목표입니다. 일독에서는 100일 33권 독서를 성공시키는 팁도 제공합니다.

 

독서의 변화는 삶의 변화로 이어집니다. 책장에 피어난 변화는 당신의 인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독서를 삶의 우선순위로 두고 독서 고수들의 비결을 찾아보세요. 이렇게 독서로 변화를 이끌어내면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그리고 새로운 독서 동지를 만나는 것은 더욱 독서를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첫 번째 미션인 독서를 즐기는 방법을 시작해보세요. 작은 목표를 세우고, 도전을 받아보며, 변화를 만들어 나가세요. 일독을 통해 당신도 독서의 매력과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책장에 피어난 변화

독서는 변화의 시작입니다. 독서를 통해 삶을 바꿀 수 있는 비결을 찾아봅시다. 이 책에서는 일독을 위한 단계별 독서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미션은 하루에 한 문장, 한 단락, 한 쪽씩 읽기입니다. 독서 초심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0일 동안 33권을 읽는 도전, 1년 동안 전문 분야에서 100권을 읽는 독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독서를 깊이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독서를 삶의 우선순위로 삼아 삶의 변화를 이끌어낸 독서 고수들의 비결을 이 책에서 알려줍니다. 책장에 쌓인 책들이 우리의 인생을 바꾸는 열쇠일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독서 동지들과 만나며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독서는 습관이기 때문에 훈련이 필요합니다. 독서 리듬을 찾고 습관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들도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슬럼프에 빠졌을 때도 특단의 조치를 취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독서에 대한 좋은 조언과 함께 독서 고수들의 멘토링 사례를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도 책장에 피어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독서를 통해 자신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해 나가는 여정에 함께해요.

 

반응형

 

100권 독서로 전문가로 성장하기

독서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일독’은 독서를 즐겁게 하는 방법부터 전문가로 성장하기까지 안내합니다. 이 책은 독서 초심자부터 전문 독서자까지 다양한 레벨에서 도움을 줍니다.

 

첫 번째 미션은 하루에 1줄, 1단락, 1쪽 읽는 것으로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방법입니다. 독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또한, 100일 33권 독서를 통해 독서에 몰두하고 전문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독서 리듬을 찾고, 자신만의 책장을 꾸며보세요.

 

책은 삶의 우선순위로 여겨야 합니다. 독서는 일상에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수단입니다. 독서를 즐기며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시간으로 활용해보세요. 독서로 인한 즐거움은 슬럼프를 극복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최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100권 독서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전문성을 키우고 자신의 책장을 채워나가세요. 또한, 독서 동지들과의 만남과 공유는 새로운 동기부여를 줄 것입니다. 독서는 자신만의 전설을 쓰기 위한 출발점이 됩니다.

 

독서는 우리에게 새로운 시야와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삶의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일독'은 독서를 통해 성공적인 삶을 이끌어가는 고수들의 비결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독자들이 독서를 즐기며 자신만의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은 독서의 힘과 그로 인한 변화를 알기 쉽게 전달하며, 독서에 대한 고민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독서는 단순한 취미가 아닌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동반자입니다.

 

새로운 독서 동지를 만나다

독서는 외로운 여행이 아닙니다. 독서 동지들과 함께 여행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독서 모임에 가입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해보세요. 함께 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독서 동지들과 함께하는 독서 클럽도 추천합니다. 새로운 책을 추천해주고 읽은 책에 대한 리뷰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시각과 생각을 접할 수 있습니다.

 

독서를 즐기는데 동기부여가 되지 않거나 독서를 계속해서 미루는 상황에 놓였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결책은 독서 동지를 찾는 것입니다. 함께 독서하는 사람들은 독서의 즐거움과 의미를 공유해주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중요한 자원입니다. 독서 클럽에 가입하거나 독서 모임에 참여하여 사람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독서 경험을 나눠보세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는 과정에서 새로운 관점을 얻고 자신의 독서 목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서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사람들과 소통하고 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독서 동지를 만나면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고 공유하는 경험은 독서의 재미와 의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독서 동지들과 함께하는 여정에서 새로운 도서 추천을 받거나 독서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인사이트를 넓히고 독서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함께 독서하는 동지를 만나 독서의 즐거움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보세요!

 

마무리

우리 모두 독서를 통해 변화를 이끌어내는 일독의 비결을 배웠습니다. 이제는 독서를 즐기고 변화를 경험하는 시간입니다.

 

  • 첫 번째로, 우리는 언제까지 이럴 순 없습니다. 진정 변하고 싶다면 독서를 통해 새로운 시야와 지식을 얻어야 합니다. 하루 1줄, 1단락, 1쪽부터 시작하여 독서 리듬을 찾아가며 습관으로 만들어봅시다.
  • 두 번째로, 독서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힘이 있습니다. 100일 독서, 1년 365권 슈퍼 리딩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독서는 새로운 과제와 도전을 제공하며 자신만의 전설을 써내려가는 도구입니다. 독서 동지들과 함께 읽고 나누며 자신의 이야기를 채워나가보세요.

 

마지막으로, 독서에는 끊임없는 성장과 함께하는 슬럼프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독서 동지들과의 만남, 독서 코칭, 조언을 통해 슬럼프를 극복하고 독서의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독서는 단순한 취미가 아니라 자기계발과 성장의 도구입니다. 지금부터 일독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내는 여정을 함께 시작해봅시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디깅 - 깊이 파야 넓이로 이어지는 성공

 

디깅 - 깊이 파야 넓이로 이어지는 성공

"디깅"은 우리를 깨우는 도구입니다. 깊이 파야 넓이로 이어지는 성공을 경험하세요! "디깅"으로 잠재력을 발굴하고 성공을 찾아가세요. 깊게 파야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서 소개 현

optlife.tistory.com

토니 로빈스 거인의 생각법 - 성공에 이르는 질문과 행동

 

토니 로빈스 거인의 생각법 - 성공에 이르는 질문과 행동

"거인의 생각법"은 우리 안에 숨어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일깨워주는 힘입니다. 진정한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직설적인 행동을 촉진합니다. 도서 소개 - 인생을 거둬가는 진정한 방법 평범한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