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 - 습관 깨고 새로운 운명 창조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6. 6.
반응형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새로운 운명을 창조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실습 매뉴얼입니다.
조 디스펜자의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과학적으로 밝힌 뇌의 힘과 명상의 효과를 통해 변화하는 법을 안내합니다.

 

도서 소개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우리의 고민에 답을 제시합니다. 양자 물리학과 신경 과학, 후성유전학 등의 최신 과학 이론을 바탕으로, 우리가 변화하기 어려운 이유와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조 디스펜자의 저작으로, 양자 물리학과 신경 과학, 후성유전학 등의 최신 과학 이론을 토대로 변화와 명상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 우리가 변화하기 어려운 이유와 뇌의 기능, 명상의 힘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책은 환경, 몸, 시간의 제약에서 벗어나고 싶은 우리의 고민에 답을 제시합니다. 뇌의 기능과 명상을 통해 새로운 신경 회로를 구축하고, 4주간의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의 과정을 안내합니다. '빅 쓰리'라 불리는 환경, 몸, 시간을 넘어서면 새로운 나를 창조할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밝히며, 우리는 운명의 창조자로서 더 이상 희생자가 아닌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면서 미래를 어떻게 기대할까요? 이 책은 우리에게 어제와 달라진 내일을 창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자신이 되어버린 습관을 깨고 새로운 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운명을 창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변화를 위한 실천 방법과 과학적인 지식을 제공하여 우리의 브레이킹과 명상의 여정에 동행할 준비가 되었나요?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

 

뇌와 명상: 세 가지 뇌와 진짜 나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현실의 본질을 양자 물리학과 신경 과학, 후성유전학을 통해 설명하며, 변화의 공식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뇌와 명상'입니다.

 

2부에서는 뇌의 기능과 구조, 그리고 명상이 갖는 힘을 상세히 알려줍니다. 뇌는 세 가지 역할을 수행하며, 이는 생각하고, 행동하고, 되는 것입니다. 명상을 통해 우리는 '보이는 나'와 '진짜 나'를 구분할 수 있으며, 명상은 신비를 벗는 도구입니다.

 

우리가 뇌와 명상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기'입니다. 변화를 위한 명상 프로그램은 4주간 진행되며, 각 주차마다 구체적인 안내가 제공됩니다. 명상을 통해 새로운 내가 되고, 오래된 습관을 깨고, 과거를 기억에서 지워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마음을 창조하고, 새로운 미래를 위해 온전한 자신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뇌와 명상의 힘을 이해하고, 습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운명의 희생자가 되지 말고, 운명의 창조자가 되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변화는 어려운가? 브레이킹 첫 번째

우리는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며 어떻게 다른 내일을 기대할까요? 자신이 되어버린 습관을 깰 때, 비로소 새로운 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운명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운명을 창조하는 것, 그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변화를 이끌 수 있습니다.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최신 과학 이론과 명상의 힘을 바탕으로 우리가 변화하기 어려운 이유를 설명합니다. 환경, 몸, 시간을 넘어서면서 새로운 나를 창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책의 핵심은 관찰자 효과입니다. 우리는 원하는 것에 집중하고, 생각하고, 행동함으로써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브레이킹 첫 번째 단계인 환경을 넘어서기 위해 환경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을 관찰하고 변화를 만들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두려워하고 규칙에 얽매여 자신을 제한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주인공입니다. 지금부터라도 당신의 뇌와 명상의 힘을 활용하여 새로운 운명을 창조해 보세요.

 

브레이킹 두 번째: 몸을 넘어서기

우리는 어떻게 습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창조할 수 있을까요?  변화는 어려운 이유는 '빅 쓰리'인 환경, 몸, 시간에 대한 고전 물리학적 관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넘어섰을 때 새로운 나를 창조할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밝힙니다.

 

이번 주제인 '브레이킹 두 번째: 몸을 넘어서기'에서는 우리의 몸을 넘어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명상을 통해 뇌의 기능과 구조를 변화시키고 새로운 신경 회로를 구축할 수 있는 힘을 이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변화를 원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이번 주제는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몸을 넘어서는 과정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내가 되어 희망찬 미래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제의 핵심은 몸과 뇌를 연결하여 변화를 이끌어내는 명상의 힘입니다. 명상은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조절하며, 창조적 상태로 진입하는 문을 열어줍니다. 이를 통해 오래된 나를 기억에서 지우고, 새로운 마음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습관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주제를 통해 4주간의 명상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립니다. 1주차부터 4주차까지 점진적으로 변화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제시하며,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당신이 더 이상 운명의 희생자가 아닌 운명의 창조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변화를 추구하고 새로운 나를 창조해 나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역량과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브레이킹 세 번째: 시간을 넘어서기

우리는 왜 변화하기 어려울까요? 시간은 우리에게 굳어진 습관과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안겨줍니다. 그러나 조 디스펜자의 도서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시간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운명을 창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번 주제인 '브레이킹 세 번째: 시간을 넘어서기'에서는 시간의 제약에서 벗어나고 미래를 창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과거와 미래의 습관에 갇혀있지 않고, 현재의 순간에 집중하여 새로운 나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넘어서는 과정은 도전적이지만, 그 결과는 매우 놀라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습관에서 벗어나고, 현재의 행동으로 미래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조 디스펜자는 명상을 통해 과거를 지우고, 새로운 마음을 창조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합니다.

 

이번 주제의 핵심은 시간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운명을 창조하는 힘입니다. 현재의 순간에 집중하고, 과거와 미래의 제약에서 벗어나는 과정은 우리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자유를 가져다줍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과거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제한된 시간에 갇혀있는 분들에게 이번 주제는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시간을 넘어서는 명상의 힘을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고, 미래를 창조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에 갇힌 상황을 극복하고, 자유롭고 창조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번 주제를 통해 새로운 운명을 창조하는 과정에 대해 다루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기: 명상으로 문 열기

우리는 어떻게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갈 수 있을까요? 조 디스펜자의 도서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에서는 명상을 통해 문을 열고 새로운 나를 창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번 주제인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기: 명상으로 문 열기'에서는 명상의 힘을 통해 우리의 뇌를 바꾸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명상을 통해 원하는 삶을 창조할 수 있으며, 신경 회로를 구축하여 새로운 신체와 마음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명상은 신비한 힘을 벗기고 우리의 내면으로 들어가는 수단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보이는 나'와 '진짜 나' 사이의 차이를 이해하고, 창조적인 상태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제의 핵심은 명상을 통해 문을 열어 새로운 운명을 창조하는 힘입니다.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의 3부에서는 새로운 내가 되는 명상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안내합니다. 4주간의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오래된 나를 기억에서 지우고, 새로운 마음을 창조하여 새로운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합니다.

 

이번 주제를 통해 명상의 힘을 경험하고,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과거의 습관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나를 창조하여 온전한 자신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 대해 다루며, 명상을 통해 문을 열고 변화를 이루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과거의 제약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나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내용을 다룰 것입니다.

 

마무리: 새로운 운명을 창조하는 첫걸음

우리는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면서 어떻게 다른 내일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답은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는 우리가 원하는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 과학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변화하기 어려운 이유가 '빅 쓰리'에 있습니다. 환경, 몸, 시간에 대한 고전 물리학적 관점 때문에 우리는 과거의 습관에 얽매여 새로운 나를 창조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뇌와 명상의 힘을 통해 이 한계를 넘어설 수 있습니다.

 

저자는 2부에서 세 가지 뇌의 기능과 구조, 그리고 명상을 통해 뇌를 변화시키고 새로운 신경 회로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3부에서는 4주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내가 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이 책에 실린 변화의 공식을 꾸준히 실천하다 보면, 당신은 운명의 창조자가 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운명의 희생자가 아닌, 원하는 삶을 창조하는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운명을 향해 나아가는 첫걸음을 내딛을 차례입니다. 과거의 습관을 깨고, 새로운 나를 창조하기 위해 명상과 실천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도전해보세요. 당신이 바라는 미래는 이미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울트라셀프 - 당신을 뛰어넘는 7가지 비밀

 

울트라셀프 - 당신을 뛰어넘는 7가지 비밀

자기에 대한 이해가 감옥에서 탈출하는 열쇠입니다. 울트라셀프 디자인으로 당신만의 초자신을 만들어보세요! 도서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부터 함께하는 블로그 시리즈는 이리앨의 책

optlife.tistory.com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 순간을 사는 법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 순간을 사는 법

우리 삶은 한정된 시간이며,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살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을 깨닫고 주변에 눈에 띄게 하며 집착에서 자유로워지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도서 소개 모두가 죽음을 피할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