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자유롭게 살기 위한 비밀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6. 6.
반응형
"나는 4시간만 일한다"은 자유롭게 살기 위한 비밀입니다.
일과 삶의 방식을 개척한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워지며 수입을 자동으로 얻는 방법입니다.

 

도서 소개

맹목적으로 돈을 좇아 이리 뛰고 저리 뛰는 삶. 출퇴근 시간뿐만 아니라 야근, 휴일 근무까지 하면서 ‘양에 의한 결과 측정 방식’에 순응하며 사는 삶. 이 책은 당신에게 이런 질문을 던집니다. 도대체 왜 그렇게 살아야 하지? 우리는 무엇을 고민해야 할까요?

 

이 책은 최소한만 일하고 원하는 대로 사는 비법을 알려줍니다. 저자는 주 4시간만 일하면서 나머지 시간에 자유롭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수많은 성공 사례와 해법을 제시합니다. 적게 일하고도 많이 벌 수 있고, 단순함이 성공의 열쇠이며, 자동화된 돈벌이와 원하는 곳에서 살기까지 가능하다는

 

이 책의 내용은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주인공이 될 차례입니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적게 일하고도 많이 벌 수 있다

얼마나 일해야 성공할까요? 이 책은 그 관념을 깨부수고 새로운 방식을 제시합니다. 일주일에 4시간만 일하면서도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다는 저자의 주장은 충격적입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것은 정의와 제거, 자동화, 그리고 해방입니다.

  • 정의: 성공의 정의를 바꿔 봅시다. 뉴리치(새로운 부자)가 되어 일의 노예에서 벗어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든 규칙을 바꾸고 행동하며 모호함을 피해 구체적으로 질문해야 합니다.
  • 제거: 단순함이 답입니다. 시간 관리를 그만두고 효과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과도한 정보를 끊고 현명하게 거절하는 기술을 익히는 것도 중요합니다.
  • 자동화: 자동화된 돈벌이 수단을 찾아야 합니다. 인생을 아웃소싱하고 지루한 일은 맡기며 수입을 자동화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뮤즈(수입을 가져다주는 원격 작업)를 찾고 경영의 필요성을 배제합니다.
  • 해방: 사무실에서 탈출하고 원하는 곳에서 일하며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퇴사와 은퇴를 승리로 이끌고 여행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터득해야 합니다. 뉴리치가 하는 실수를 피하고 인생에 생기를 불어넣어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하면 일주일에 4시간만 일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읽어야 할 중요한 이야기들과 감사의 말이 함께 제공됩니다. 지금 당장 나와 당신, 우리 모두가 자유롭게 살기 위한 비밀을 알아보세요.

 

단순함이 답이다

행복한 삶과 성공은 어떻게 이뤄질까요? 책 나는 4시간만 일한다은 그 답을 찾기 위해 단순함에 주목합니다.시간 관리, 정보 과부하, 방해요소에 대한 극복 방법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이 모든 것들의 핵심은 단순함입니다.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필요한 것에만 집중하며, 자동화와 아웃소싱을 통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사무실에서 벗어나고 자유로운 장소에서 일하는 방법, 퇴사와 은퇴에 대한 명확한 전략, 뉴리치들이 하는 실수들에 대한 경고까지 다룹니다. 저자는 단순함을 통해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살면서도 자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 책은 당신이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게 할 것입니다. "왜 그렇게 살아야 하지?" 자신의 인생에 대한 고민을 통해 당신은 적게 일하고도 원하는 대로 살기 위한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단순함을 추구하며 자유로운 인생을 살기 위한 지침서인 이 책은 여러분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반응형

 

자동화된 돈벌이 수단, 뮤즈 만들기

당신은 뉴리치인가, 일의 노예인가 - 일을 해야 돈을 벌 수 있다는 편견을 버리고, 일하는 시간과 수입의 관계를 재정의해야 합니다.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인생을 아웃소싱하고, 단순하고 반복적인 작업들을 자동화해야 합니다.

 

수입 자동화 과정을 통해 뮤즈를 찾고 테스트하며, 수입을 자동으로 얻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 경영을 할 필요는 없으며, 원할 때 일하고 살고 싶은 곳에서 자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에는 두려움과 무기력이 따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체적인 질문을 통해 모호함을 피하고, 일과 삶에 대한 명확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이 책은 백만장자가 되기 위한 지름길을 제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작은 변화로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삶의 자유를 찾아가는 과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중요한 것은 당신이 행복하게 살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는 것입니다.

 

원할 때 일하고, 살고 싶은 곳에서 산다

인생을 제어하는 주인이 되어 자유롭게 일하고 살 수 있을까요? 당신은 매일 출근길의 교통체증과 야근의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의 주인공은 주 4시간만 일하고 자유를 누립니다. 원하는 곳에서 일하며 삶의 품질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번 장에서는 일과 삶을 균형 있게 조절하는 방법과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첫째로, 사무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작업 환경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로, 원하는 곳에서 일하고 살 수 있는 디지털 노마드의 개념과 방법을 소개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은 결국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직장에서 벗어나는 용기를 가져야 하며, 개선의 여지가 없다면 떠나는 결정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뉴리치가 범하는 실수들을 피하고 일을 없앤 후에도 삶에 채워질 공허함을 채우는 방법도 함께 제시됩니다.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기 위해 꼭 읽어야 할 이야기들과 감사의 말이 마지막으로 전해집니다. 당신은 주인이 될 수 있고, 일과 삶을 조화롭게 이루며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이야기들

이 책은 자유로운 삶을 원하는 우리에게 필요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당신이 뉴리치인지, 일의 노예인지를 다시 생각해보세요. 성공의 정의를 바꾸고, 기존 개념을 틀려야 합니다. 이를 위해 적게 일하면서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시간 관리를 바꿔보고, 단순함을 추구해야 합니다. 과도한 정보와 두려움을 버리고, 거절의 기술을 익히세요. 인생을 아웃소싱하고, 자동화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또한, 원하는 곳에서 일하고, 개선의 여지가 없다면 직장을 떠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자유롭게 살기 위한 비밀을 담고 있습니다. 작은 변경으로도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 4시간 근무는 여전히 가능하며, 이 책을 통해 성공 사례들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읽을 가치가 있는 책이니 고민 없이 읽어보세요.

 

마무리

시간과 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은 이 책을 마무리하며, 우리는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을까요?

 

일과 삶을 균형 있게 조화롭게 살 수 있는 비밀은 자기 결정권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굳이 하루 8시간씩 일하고 스트레스에 시달릴 필요는 없습니다. 단순함과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원하는 일을 우선순위로 삼아 삶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성공의 정의는 각자 다를 수 있으며, 타인의 성공 이야기에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자유롭게 살기 위해서는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스스로에게 도전해 보세요. 자동화된 돈벌이 수단을 찾고, 자신만의 뮤즈를 발견하고, 원하는 곳에서 일하고 살아가는 삶은 가능합니다. 중요한 건 우리 스스로가 그렇게 선택하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하며,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지금 당장 변화를 시작해보고, 원하는 자유로운 삶을 실현해 보세요. 두려움을 떨쳐내고,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나가는 여정이 행복과 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책

1퍼센트 부자의 법칙 - 세상을 뒤흔드는 부자 비법

 

1퍼센트 부자의 법칙 - 세상을 뒤흔드는 부자 비법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 당신도 진정한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간단한 방법부터 운의 법칙까지, 쉽고 별나한 법칙들로 행복한 부자로 성공하세요. 지혜와 균형, 성공의

optlife.tistory.com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무자본 창업으로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실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도서 '역행자'를 읽어보세요. 자의식 해체와 정체성 형성, 유전자 오작동 극복부터 뇌 자동화, 역행자의 지식까지 다양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