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 자기만의 브랜드로 성공하기

by 라이프엔지니어 2023. 5. 10.
반응형
일은 나를 성장시키는 기회입니다. 회사가 해줄 게 아니라 내가 하고자 하는 것을 찾아야 합니다.
자신을 브랜드로 인식하고 평균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여 승부하세요.
삶에서 중요한 것은 내가 헌신한 시간이 남는 것입니다. 질문하며 자신의 가치를 깨우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잡아가세요.

 

도서 소개

최인아의 신간 도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는 현대 사회에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저자는 광고업계에서 30년간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며 성과를 올렸으며, 그 경험과 관점을 통해 자기만의 성공 비결을 전합니다. 이 책은 불확실한 시장과 가치 충돌에 직면하는 현대의 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일의 의미와 가치, 성장의 기회에 대한 것입니다. 첫 장에서는 왜 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돈 이외에 일이 주는 것들과 일하는 사람의 행복에 대해 다룹니다. 또한 브랜드로서 자기 자신을 인식하고 태도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과 애쓴 시간이 어떻게 내 안에 남는지에 대해 알려줍니다. 삶의 결정적인 순간을 건너는 법과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에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자기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성공을 이뤄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일과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도전하고 성장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일: 나를 위해 일하고 결과로써 기여하라

나를 위해 일하고 결과로써 기여하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의미를 찾고, 자신만의 열정과 관점을 갖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업무를 할 때 더욱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고, 자신의 인생에서도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하는 일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고민해야 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어떻게 사회나 조직에 기여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일에 참여하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일을 하면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자신만의 시각과 접근 방식을 가지고 노력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하여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이름 석 자가 브랜드

자신을 브랜드로 바라보는 것은 자기를 세상에 알리고 원하는 가치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내가 가진 것을 어떻게 표현하고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를 고민해야 합니다. 평범함이 아닌 독특하고 탁월한 자신의 색깔을 발견하고 이를 세상에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균적인 수준이 아닌 뛰어난 성과를 내기 위해선 안전한 영역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자기만의 관점과 태도로 도전하며, 성공하기 위해 안테나를 안으로 향하고 세계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오랫동안 자신을 유지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선 평범함을 버리고 독특한 가치를 제공하는 태도를 갖는 것이 경쟁력입니다.

 

태도가 경쟁력이다

이 장에서는 태도가 우리의 경쟁력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우리 안에 잠재된 재능을 개발하고 성장시키는 핵심은 바로 태도입니다. 시간의 밀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혼자 있는 시간을 확보하고 워라밸을 중시하는 등, 우리의 태도가 일과 삶의 품질을 결정합니다.

 

감수성과 함께 일하는 능력은 필수적이며, '그냥 했어요'라는 단순한 자세에도 큰 힘이 있습니다. 선배들의 조언을 무시하지 않고 그들로부터 배움을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이 우리의 경쟁력을 키워줍니다.

 

삶: 애쓰고 애쓴 시간은 내 안에 남는다

우리는 삶의 여정에서 많은 순간들을 겪게 됩니다. 그리고 이 순간들은 결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선택은 우리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최인아 작가의 관점과 경험을 통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스스로를 존중해야 합니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존중하는 마음을 갖는 것은 중요합니다. 자기를 대하는 태도가 삶의 품질과 성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간과 노력은 재미의 세계로 들어가는 입장권입니다. 어려움과 힘든 시간을 견뎌내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적어도 사계절을 경험하고, 대안 없음을 대안으로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합니다.

 

불확실성을 대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불확실한 상황에 직면할 때도 단단한 소수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테스트와 시험을 통해 더 나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우리의 삶은 끊임없는 선택과 도전의 연속입니다. 애쓰고 애쓴 시간은 결국 우리 안에 남게 됩니다. 이 책은 그 과정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자세와 태도를 알려줍니다. 이제 우리는 스스로를 브랜드로 인정받고 성공하기 위해 나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삶의 결정적인 순간을 건너는 법

우리 모두에게 삶의 결정적인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럴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환경에 대응할 힘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최인아의 책에서는 이 순간을 건너는 법을 알려줍니다.

 

먼저,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 것을 인식하고, 걷고 걷고 또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정을 내리기 위해 노력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끝까지 가보면 알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스스로 납득할 수 있는 결론에 다다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방향을 위해 매듭을 짓고, 개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믿어주세요, 아무도 내려가는 길을 피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결정을 내리고 행동해야 합니다. 삶의 주도권을 우리가 잡을 때, 성공과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살 것인가?

우리는 다 개별자입니다. 이 책에서는 일과 삶에 대한 고민을 흔들리는 가운데 나아지려는 우리들과 공유합니다. 일하는 이유, 일의 의미, 업의 본질을 생각하며 나 자신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나는 어떤 가치를 내놓고 있나, 내 이름 석 자가 브랜드인가, 태도가 경쟁력인가에 대해 집중합니다.

 

최인아 작가의 경험과 관점을 통해 스스로를 납득하는 결론에 다다르고, 달라진 삶을 위해 매듭을 짓습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브랜드로 성공하고, 삶의 결정적인 순간을 건너며 앞으로도 이렇게 살아갈지에 대해 심사숙고합니다. 스스로에게 진심되게 질문하고, 다른 길을 선택할 용기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존중하며,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성장하는 법을 깨닫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모르는 상태에서는 전문가가 될 수 없습니다. 계속하는 힘을 발견하고, 삶의 불확실성 속에서 단단한 소수가 되기 위한 우주의 테스트를 거칩니다.

 

마무리

도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는 최인아 전 제일기획 부사장의 30년간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통해, 현대 사회의 불확실성과 고민 속에서 자기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성공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책은 두 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째로, 에 대한 관점과 태도에 대해 알려줍니다. 내가 일하는 이유, 일의 의미, 회사와의 관계, 자신을 브랜드로 만드는 방법 등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둘째로, 에서의 결정적인 순간과 나 자신에게 질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어떻게 살고 싶은지, 앞으로 계속 이렇게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과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이 책은 경쟁력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일과 삶의 조화, 자기 브랜드 구축, 태도의 중요성 등의 주요 메시지는 블로거로서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핵심 원칙입니다.

자신의 관심과 역량을 바탕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거들에게,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는 탁월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블로거의 성공을 위한 핵심 원리와 전략을 배워보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책

타이탄의 도구들 - 성공의 비밀

 

타이탄의 도구들 - 성공의 비밀

성공한 사람들의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력을 배우고 적용하여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아이디어와 디테일한 목표 설정, 강력한 실행력으로 인생에서 큰 성과를 이뤄

optlife.tistory.com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역행자 - 자신을 넘어선 인생의 추월차선

무자본 창업으로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실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도서 '역행자'를 읽어보세요. 자의식 해체와 정체성 형성, 유전자 오작동 극복부터 뇌 자동화, 역행자의 지식까지

opt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